뉴스탭
뉴스라이프
생활공작소, 1인 가구 및 사회 생활 시작 등 취향을 알아가는 20대 대상으로 브랜드 서포터즈 첫 발대식 성료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2.19  08:46: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지난 17일(토) 진행한 생공클럽 1기 발대식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생활공작소는 지난 17일 성동구 소재 헬로먼데이에서 20대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서포터즈 ‘생공클럽’의 첫 발대식을 진행했다. 발대식에는 생활공작소 공식 SNS를 통해 신청한 2백여명중 최종 선발된 10명이 참석했다.

   
▲ 생활공작소 브랜드 서포터즈 ‘생공클럽’ 1기 오프라인 발대식 (왼쪽부터 김찬규 팀장, 서포터즈, 최종우 상무)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20대가 늘어남에 따라 소통창구를 확장하기 위해 운영하는 새로운 서포터즈인 만큼 서포터즈의 대다수는 20대 초중반 대학생으로 자취 경험이 있거나 자취 중인 1인 가구며, 뚜렷한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주최측의 설명이다.

생공클럽 서포터즈 10명에게는 첫 기수인 만큼 생활공작소 입사자만 받을 수 있는 웰컴키트와 생공클럽 명함, 엽서 등을 제공하여 특별함을 더했다. 활동 기간 동안 생활공작소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이 매달 제공되며 활동 기간 내 서울에서 월 1회 진행되는 오프라인 모임에 필수로 참여하게 된다.

이날 참석한 서포터즈는 “기존 브랜드와는 달리 취향을 확장할 수 있는 오프라인 클래스와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또 오프라인으로 서포터즈를 직접 만나 소통해보니 더욱 즐겁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전했다.

생공클럽 서포터즈는 2월부터 3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주어진 미션에 따른 브랜딩 콘텐츠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활동 종료 시 생공클럽 서포터즈 수료증도 수여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의 평균 나이는 23.7세로 이제 막 자신의 취향을 알아가기 시작하는 소비자”라며, ”새로운 경험과 취미를 확장해가는데 진심인 서포터즈를 적극 응원함과 동시에 온, 오라인 네트워킹 및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여 브랜드를 좀 더 생동감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이엠텍, 국내 최초 NVIDIA RTX 최신 기능을 활용하는 완전 무소음 그래픽카드! 이엠텍 지포스 RTX 3050 KalmX D6 6GB 출시
2
아이티블루 X 지마켓코리아, 인기모니터PG27AQN 특가 행사 진행
3
한독과 글로벌 바이오제약기업 소비, 희귀질환 비즈니스를 위한 합작법인 ‘한독소비’ 공식 출범
4
다크플래쉬,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GD87 히아신스 컬러 출시
5
브이파이브 게임즈, 모바일 MMORPG ‘라테일 플러스’ 퍼블리싱 확정
6
예작, 감사의 달 기념 ‘땡스 예작’ 프로모션 진행
7
지클릭커, 슬림하고 예쁜 ‘움직이는 마카롱 저소음 블루투스 키보드’ 출시
8
컴이지, 파노라믹 뷰 타입의 어항 케이스 '비바리움 미니' 출시
9
틈새 시장 공략 'SAPPHIRE 라데온 RX 7600 XT PULSE OC D6 16GB'
10
업박스, 음식물류 폐기물 수거 서비스 ‘서울아산병원’에 제공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