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머스트잇, 新명품 '가니' 집중 조명 패션 콘텐츠 공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1.25  08:45: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신명품 브랜드 '가니(GANNI)'를 집중 조명한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고 연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자사 플랫폼의 ‘매거진’ 기능을 강화하고 신명품 발굴 및 소개에 힘쓰고 있다. 이에 머스트잇은 신명품 가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하고자 머스트잇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가니 걸(GANNI Girl)’ 스타일 화보와 매거진 콘텐츠를 기획했다. 가니는 화려한 색감과 다양한 패턴이 특징이며, 친환경 소재를 적극적으로 사용해 가치 소비를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다.

   
 

머스트잇은 당당하면서 멋지고 활기찬 에너지의 '가니 걸'을 표현하기 위해 BRAVE(용감한), HEALTHY(건강한), SMILE(웃음), LOVE(사랑) 네 가지 주제로 화보를 촬영했다.

매거진 콘텐츠는 남성 패션 잡지 ‘아레나’의 피쳐 디렉터 박찬용 에디터가 소개하는 가니의 브랜드 히스토리 <가니, 오늘의 쿨>과 인플루언서 7인이 제안하는 가니 스타일링 <하우 투 웨어[가니](HOW TO WEAR[GANNI]>를 준비했다.

   
 

화보와 매거진에 소개된 가니 제품은 콘텐츠 공개와 함께 진행하는 ‘가니’ 기획전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머스트잇이 매거진 콘텐츠와 연계한 두 번째 기획전으로, 가니의 2023 S/S 시즌 제품과 지난 시즌 인기 제품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다.

앞서 진행한 첫 번째 매거진 연계 기획전 ‘아워레가시’는 기획전 실시 후 브랜드 페이지 조회 수가 142% 증가하고 주간 평균 구매 금액이 80% 상승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이번 콘텐츠를 통해 ‘가니’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며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창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임직원 참여 친환경 활동 ‘청계아띠’ 2년 연속 참여
2
일본 최대 규모 농업 산업 전시회 ‘J AGRI 규슈’ 참관객 등록 개시
3
다크플래쉬, 쾌적한 냉각성능을 가진 C7 시리즈 쿨링팬 신제품 4종 출시
4
제임슨,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팝업 공간 ‘제임슨 마당’… ‘제임슨 바’ 콘셉트 제대로 통했다
5
아이티블루 X 지마켓코리아, 인기모니터PG27AQN 특가 행사 진행
6
한독과 글로벌 바이오제약기업 소비, 희귀질환 비즈니스를 위한 합작법인 ‘한독소비’ 공식 출범
7
다크플래쉬,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GD87 히아신스 컬러 출시
8
브이파이브 게임즈, 모바일 MMORPG ‘라테일 플러스’ 퍼블리싱 확정
9
예작, 감사의 달 기념 ‘땡스 예작’ 프로모션 진행
10
지클릭커, 슬림하고 예쁜 ‘움직이는 마카롱 저소음 블루투스 키보드’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