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GLOBAL디지털/라이프
TCL, UGC 국제 마케팅 캠페인 '전설의 탄생' 진행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02  17:40: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중국 소비자 가전 기업인 TCL이 '전설의 탄생(Born a Legend)'이라는 주제로 국제 마케팅 캠페인을 개시했다. 이 캠페인의 목적은 소비자와 직원들이 일상생활에서 '전설'이 될 수 있도록 사용자 생성 콘텐츠(User-Generated Content, UGC)를 창작하도록 장려하는 것이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관객을 참여 및 고무시키고자 하는 TCL 사업 전략의 일환으로 시행됐다. TCL은 이 캠페인을 통해 8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직원과 소비자가 단편 영상을 제작해서 자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나 TCL 웹사이트[http://www.tcl.com/legend ]에 업로드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TCL은 최고의 영상물을 선정한 후, 전 세계 팬들이 선호하는 영상에 투표하는 단계로 넘어갈 예정이다. 9월 30일까지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3개의 영상을 종합 우승작으로 발표하고, 1등상에는 10만 달러라는 '전설적인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TCL 스마트 디바이스 그룹 해외사업부 CMO Eileen Sun은 "이번 국제 캠페인을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열정적인 소비자와 직원들이 이 캠페인에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자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꿈에 충실하고,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전설이 되도록 항상 영감을 불어넣어 왔다"면서 "이 정신은 일생 동안, 그리고 어떤 일을 하든지 도움이 된다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패스트캠퍼스, 현대모비스 임직원 대상 데이터 분석 준전문가 양성을 위한 ‘맞춤형 기업 교육’ 진행
2
아이피타임, 1Gbps 속도 내는 4천원대 기가 유선 랜카드 PX1G 출시
3
비타브리드C¹², 듀얼 드롭 세럼 글로벌 프로모션 진행
4
블랙야크키즈, 신학기 맞이 신상 아우터 2종 출시
5
발렌타인데이, 연인에게 받고 싶은 상황별 IT 디바이스는?
6
젠더 뉴트럴 브랜드 ‘라카(LAKA)’, 베스트셀러인 ‘저스트 아이팔레트’ 기존 라인의 펄 소재 제외한 순수 플레인 컬러라인 2종 선봬
7
레드페이스, 올 봄과 여름 아웃도어 트렌드 키워드는 'R.U.N' 강조
8
메이크힐 립 브랜드 립플레저, 신제품 ‘워터 틴트글라스’ 출시
9
TBJ, 밸런타인데이 맞이 커플들을 위한 ‘달콤한 구매 이벤트’ 연다
10
식음료 업계, "짜릿한 즐거움 추구하는 ‘펀슈머’를 잡아라!"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