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모로칸오일, ‘나이트바디세럼(Night Body Serum)’ 파우더룸 체험단 이벤트 진행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05  10:08:1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지난 2월 1일 새롭게 선보인 ‘나이트 바디 세럼’ 제품으로 파우더룸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모로칸오일의 ‘나이트 바디 세럼’은 낮 동안 환경적인 유해 요인에 노출된 피부에 밤사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보호해 주는 나이트 용 바디 세럼제품이다. 세럼의 쫀득한 제형과 실키한 감촉이 밀도 높은 수분감을 제공해주어 요즘과 같은 겨울 날씨와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네이버 최대 회원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2월 8일에 총 20명의 체험단이 당첨된다. 참여 신청은 파우더룸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을 비롯해 카페 게시판, 파우더룸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주)씨앰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모로칸 오일의 ‘나이트 바디 세럼’은 촉촉하고 건강한 아침 피부로 만들어줄 제품이다. 새로운 신제품을 빠르게 체험해볼 수 이번 파우더룸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ZTE, 5G+VDSL2 하이브리드 홈 게이트웨이 출시
2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포 베터’ 세미나 성료...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 기술 기반 경영 혁신 방안 제공
3
DMC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X데이터드리븐, 오디언스 컨퍼런스 성료
4
Niantic, “Pokémon GO”에 거대포켓몬 ‘레지기가스’ 첫 등장 밝혀
5
지원아이앤씨, 2.5초만에 부팅되는 넷플릭스 인증 65인치 UHD TV 선봬
6
겉은 번들번들, 속은 쩍쩍 ‘수부지’ 위한 고보습 고영양 제품 인기
7
큐닉스그룹, 10평형 전용 공기 청정기 ‘큐니케어 에어큐-100’ 출시
8
Niantic, “Pokémon GO”에서 핼러윈 기념한 새로운 포켓몬 등장
9
한국공학한림원, 올해 대한민국 산업 이끈 ‘2019년 산업기술성과 15선’ 발표
10
닥터지, 미세먼지 차단 크림 워터 미스트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