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남원추어 미꾸야’, 춘향제 부스 방문객 1만명..성료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5.17  10:32: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남원시 대표 추어식품브랜드 ‘남원추어 미꾸야’가 ‘춘향제’ 내 홍보 부스 방문객 1만명을 기록하며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남원추어 미꾸야’는 지난 5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춘향제’에 참가해 홍보 부스 ‘방자마당’을 열었다. 방자 콘셉트에 맞게 운영진은 조선시대 한복을 입고 손님들을 맞았다. 방자마당은 시식마당, 선물마당, 체험마당으로 나누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 ’미꾸야’ 홍보 부스 방자마당 앞에 늘어선 인파

시식마당에서는 미꾸야의 다양한 제품 6종을 무료로 시식하는 행사를 열었다. 담백하고 맛있는 ‘추어해장국’과 진한 국물이 일품인 ‘추어한우곱창전골’, 남녀노소 좋아하는 ‘추어한판불고기’와 ‘추어아란치니’를 직접 맛볼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귀여운 미꾸리 모양의 ‘미꾸야 젤리’, 부모님의 대표 안주이자 아이들 간식인 ‘미꾸야 꾸이랑’도 제공했다.

선물마당에서는 투호와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를 통해 ‘추어해장국’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또한, 돌림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대표 캐릭터 ‘미꾸야’와 ‘추냥이’가 그려진 미꾸야 굿즈를 증정했다. 굿즈는 수건, 티셔츠, 모자, 에코백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선물마당은 참가자 전원에게 ‘미꾸야 젤리’를 증정해 행사 내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맨손으로 미꾸리를 잡아볼 수 있는 체험마당도 운영했다. 시원한 물에서 직접 미꾸리를 체험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에게 인기가 많았다.

남원추어 미꾸야 관계자는 “많은 방문객이 남원 추어 미꾸야 홍보부스를 찾아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했다”며 “앞으로도 추어식품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PC에 옷을 만들다! 고랩 GLM140 케이스
2
노트북 한계를 뛰어넘은 괴물급 성능 ‘타이탄 18 HX A14VIG-i9 4K Mini LED WIN11’
3
덱스터크레마, 더 드럼 어워즈 마케팅 APAC 등 국제 광고제 휩쓸어 한국타이어 초개인화 마케팅 성과
4
크로스오버존, 40인치 나노IPS 5K 모니터가 65만원 특가 판매
5
이엠텍, SAPPHIRE 라데온 RX 7800 XT, 7700 XT 시리즈 그래픽카드 또는 장착된 PC 구매 시, 스팀 게임 4종 택2 증정 이벤트 진행
6
데스크탑PC에 2.4Gbps 무선 날개를 달다 ‘디앤디컴 AX210 Wi-Fi 6E PCIe 무선랜카드’
7
이엠텍, 티몬에서 만나는 특가! 6월 티몬 메가디지털 세일 진행
8
"로지텍G와 오롤리데이가 당신의 일상을 행복으로 채워드립니다"
9
AMD, 새로운 라데온 게임 번들 이벤트 실시...그래픽 카드 구매 시 2종의 무료 게임 제공
10
‘투명한 시선, 시원한 여름’...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멜로디 View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