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라이프
필립스 아벤트,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 16종 리뉴얼 출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4.04  09:51: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 16종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출시한다.

   
 

울트라 라인업 전 제품은 턱, 치아, 잇몸에 닿는 압력을 분산시켜 아기의 자연스러운 구강 발달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되었다. 이 점을 인정받아 대한구강보건협회로부터 치아 안전이 확인되는 제품에 수여하는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했다. 더불어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통기성으로, 제품이 아기 피부에 닿아 발생할 수 있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소독이 가능한 휴대용 소독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언제 어디서나 노리개를 빠르고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다. 열탕 소독은 물론 스팀 소독기나 식기세척기를 통한 소독도 가능하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필립스 아벤트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울트라 라인업 노리개를 사용한 아이의 98%가 거부감 없이 노리개를 잘 물었던 것으로 나타났다.”며, “한국 부모들 사이에서도 ‘국민 쪽쪽이’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최근 국내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 신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필립스 아벤트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자사 육아용품을 최대 37%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전 세계 엄마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육아용품 브랜드다. 마케팅조사업체 ‘젬시크 컨설팅(GemSeek Consulting)’이 2022년 미국, 독일, 프랑스 등 주요 13개국에서 젖병, 노리개, 소독기 등의 육아용품을 사용 중이거나 향후 12개월 이내에 구매할 의향이 있는 20~45세 엄마 12,08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 중 32%가 필립스 아벤트를 육아용품 추천 브랜드로 꼽아 1위를 차지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크로스오버, 두 눈을 사로잡을 듀얼뷰 3:2 화면비 3840x2560 모니터 전격 판매실시
2
전통적 디자인에 최신 기술을 입혔다 ‘캔스톤 R60BT ARC’ 2채널 블루투스 북쉘프 스피커
3
지식 창업 페스티벌 ‘라클리티’ 5월 19일 개최, 지식 창업가들의 이야기 온라인 동시 생중계
4
삼성전자, '모두를 위한 AI'… AI 라이프 솔루션 공개
5
라엘, ‘미리 준비하는 여름’ 프로모션 진행…주요 제품 최대 60% 할인
6
힐크릭, 후원 선수 김효주 프로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7
게이밍 DDR5 메모리 증정... ZOTAC RTX 40 SUPER 시리즈 블로그 후기 이벤트 진행
8
DAHON, 제32회 CIBF에서 최첨단 Vélodon 로드 바이크 공개
9
생활공작소, 18일 ‘네이버 THE보장데이’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
10
다향, 훈제오리 구매 고객 대상 ‘토종닭 훈제슬라이스’ 증정 프로모션 실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