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 소비자 홍보대사 ‘산토리어’ 1기 모집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4.15  10:13:3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이하 산토리)가 소비자 홍보대사 ‘산토리어’ 1기를 모집한다.

‘산토리어’는 산토리가 올해 첫 시행하는 소비자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산토리 관련 온ㆍ오프라인 홍보 활동과 온라인 체험담 소개, 미스터리 쇼퍼(Mystery Shopper, 내부모니터요원)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평소 산토리 맥주에 관심이 많고 맥주를 즐기는 애호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최종 선발자 15명은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산토리어’ 1기로 활동하게 된다.

산토리는 매달 평가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낸 산토리어에게 캔맥주를 생맥주처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휴대용 기기 ‘크리미 서버’를 1대씩 제공할 예정이다. 활동 결과를 종합 평가하여 최우수 산토리어 3명에게는 산토리 일본 현지 공장 방문 기회도 제공한다. 산토리어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산토리 홈페이지(www.premiummalt.co.kr)에서 지원서 파일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4월 30일까지 산토리어 공식 이메일 ‘suntorier@premiummalt.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심사 후 산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5월 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5월 13일 브랜드 전용 매장 ‘토리 펍(TORI PUB)’ 홍대점에서 발대식을 가질 예정이다.

산토리 관계자는 “블로그, SNS 등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들에게 우선적으로 선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일반 소비자와 마케터 사이에 위치한 산토리어를 적극 활용하여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는 세계 희귀품종 다이아몬드 몰트를 사용해 깊은 맛과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세계 최고의 맥주 맛을 향한 산토리社의 집념으로 30년 이상 연구한 끝에 탄생했다. 산토리는 고유의 4 단계 음용법에 따라 전용잔에 마시면 풍성한 크림거품과 특유의 진하고 화려한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규혁(GYU HYUK) EP 앨범 [why are we] 15일 발매
2
잘만, 미니타워케이스 'P30 Air BTF' 정식 출시
3
에스라이즈, 얇고 가볍지만 강력한 14인치 게이밍 노트북 ‘HP 오멘 14 슬림’ 런칭
4
큐소닉, 지마켓 / 옥션 2월 디지털 빅세일! 삼성 모니터 최대 26% 할인
5
K2, 봄 신상 할인... '봄맞이 선판매' 프로모션 실시
6
더조인, 모바일 가상화 보안 솔루션 ‘J-VMP’ 국제 CC인증 획득
7
ipTIME, 와이파이6E 지원하는 PCI-Express 무선랜카드 ‘AX5400PX-6E’ 출시
8
이엠텍, 팰을 잡기 위한 최적화 PC! 레드빗 PC 구매 시 ‘PALWORLD’ 증정 프로모션 진행
9
성인 전체의 비만율 40% 육박, 성인 남성 2명 중 1명은 비만
10
써모스, 신학기 ‘알파 세대 취향 저격’ 텀블러 3종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