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머스트잇, 신명품 소개 프로젝트 4번째 브랜드 ‘써네이’ 선정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3.29  07:43: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떠오르는 신명품 브랜드를 소개하는 '머스트 필앤필(MUST Fill&Feel)' 프로젝트의 4번째 주인공으로 '써네이(SUNNEI)'를 선정하고 자체 화보 공개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써네이는 도시 속 매일의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시즌마다 독창적인 캠페인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부담스러운 요소 없이 편안함과 실용성, 재치가 고루 녹아든 써네이의 옷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다. 머스트잇은 이러한 써네이의 매력을 살려 재치(WIT), 괴짜(GEEK), 상징적인(ICONIC), 너드(NERD) 4가지 주제로 화보를 촬영했다.

머스트잇의 써네이 화보는 써네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전 페이지에는 화보를 비롯한 다양한 써네이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남성 패션 잡지 ‘아레나’ 피처 디렉터 박찬용 에디터가 작성한 '써네이, 미묘한 이탈리안' 콘텐츠를 통해서는 써네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트렌드 리포트에선 써네이의 23 F/W 컬렉션을 살펴볼 수 있다. '하우 투 웨어 써네이' 콘텐츠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이 코디한 써네이 데일리룩을 소개한다.

머스트 필앤필 써네이 기획전은 오는 4월 28일 금요일까지 실시한다. 기획전을 통해 화보 촬영에 활용된 아이템과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행하고 있는 머스트잇 ‘머스트 필앤필’ 프로젝트명에는 참신한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다양함을 채우고(Fill) 느끼기(Feel)를 바라는 뜻이 담겼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탈리아 브랜드지만 이탈리아 패션 전통을 따르지 않는 써네이는 새로운 패션 세계를 개척해가는 브랜드로써 4번째 필앤필 프로젝트 주인공으로 손색이 없었다”며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콘텐츠가 아닌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소개함으로써 패션을 깊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임직원 참여 친환경 활동 ‘청계아띠’ 2년 연속 참여
2
일본 최대 규모 농업 산업 전시회 ‘J AGRI 규슈’ 참관객 등록 개시
3
다크플래쉬, 쾌적한 냉각성능을 가진 C7 시리즈 쿨링팬 신제품 4종 출시
4
제임슨,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팝업 공간 ‘제임슨 마당’… ‘제임슨 바’ 콘셉트 제대로 통했다
5
아이티블루 X 지마켓코리아, 인기모니터PG27AQN 특가 행사 진행
6
한독과 글로벌 바이오제약기업 소비, 희귀질환 비즈니스를 위한 합작법인 ‘한독소비’ 공식 출범
7
다크플래쉬,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GD87 히아신스 컬러 출시
8
브이파이브 게임즈, 모바일 MMORPG ‘라테일 플러스’ 퍼블리싱 확정
9
지클릭커, 슬림하고 예쁜 ‘움직이는 마카롱 저소음 블루투스 키보드’ 출시
10
예작, 감사의 달 기념 ‘땡스 예작’ 프로모션 진행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