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머스트잇, 신명품 소개 프로젝트 4번째 브랜드 ‘써네이’ 선정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3.29  07:43: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떠오르는 신명품 브랜드를 소개하는 '머스트 필앤필(MUST Fill&Feel)' 프로젝트의 4번째 주인공으로 '써네이(SUNNEI)'를 선정하고 자체 화보 공개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써네이는 도시 속 매일의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시즌마다 독창적인 캠페인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부담스러운 요소 없이 편안함과 실용성, 재치가 고루 녹아든 써네이의 옷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다. 머스트잇은 이러한 써네이의 매력을 살려 재치(WIT), 괴짜(GEEK), 상징적인(ICONIC), 너드(NERD) 4가지 주제로 화보를 촬영했다.

머스트잇의 써네이 화보는 써네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전 페이지에는 화보를 비롯한 다양한 써네이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남성 패션 잡지 ‘아레나’ 피처 디렉터 박찬용 에디터가 작성한 '써네이, 미묘한 이탈리안' 콘텐츠를 통해서는 써네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트렌드 리포트에선 써네이의 23 F/W 컬렉션을 살펴볼 수 있다. '하우 투 웨어 써네이' 콘텐츠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이 코디한 써네이 데일리룩을 소개한다.

머스트 필앤필 써네이 기획전은 오는 4월 28일 금요일까지 실시한다. 기획전을 통해 화보 촬영에 활용된 아이템과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시행하고 있는 머스트잇 ‘머스트 필앤필’ 프로젝트명에는 참신한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일상에 다양함을 채우고(Fill) 느끼기(Feel)를 바라는 뜻이 담겼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탈리아 브랜드지만 이탈리아 패션 전통을 따르지 않는 써네이는 새로운 패션 세계를 개척해가는 브랜드로써 4번째 필앤필 프로젝트 주인공으로 손색이 없었다”며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콘텐츠가 아닌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소개함으로써 패션을 깊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이게 진짜 서비스다' 고객 만족 위해 3D 프린터까지 '서린씨앤아이'
2
배상면주가, 출시 20주년 맞아 ‘오매락40’ 리뉴얼 출시
3
원더월, 한승우 단독 공연 ‘스페셜 라이브 원’ 개최…7일 티켓 오픈
4
블리자드, 디아블로 IV 출시 기념해 버거킹과 협업하여 신제품 버거 선보여
5
영양은 더하고 칼로리는 줄이고!...건강한 여름 책임질 업&다운 가전 눈길
6
생활공작소, 세계 환경의 날 기념 네이버 그린 쇼핑위크 참가
7
에스라이즈, ‘HP VICTUS 16’ 쿠팡 사전 예약 판매 진행
8
블루죤, 필립스 휴 티몬 파워딜 할인 행사 진행
9
인텍앤컴퍼니, ASUS GeForce RTX 4060 Ti 그래픽카드 출시 기념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10
이엠텍, 6월 티몬 단독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용도의 PC 기획전 운영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