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할리스, 눈과 입이 즐거운 ‘딸기 시즌 2’ 음료 3종 출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1.26  15:55: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겨울철 대표 과일 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출시하며 할리스 ‘딸기 시즌 2’를 선보인다. 이번 ‘딸기 시즌 2’는 ‘스트로베리 밀키웨이(STRAWBERRY MILKYWAY)’ 콘셉트로, 화려한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함께 다양한 딸기 베리에이션 음료로 기획했다.

   
▲ 할리스 딸기 시즌 2 음료 3종 (사진제공=할리스)

할리스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맞는 첫 딸기 시즌인 만큼 ‘7초에 한 잔씩’ 팔리던 할리스 딸기 음료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개발 단계부터 비주얼과 맛에 소비자 취향을 반영하고자 힘썼다.

매해 누적된 딸기 시즌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소비자가 딸기에 다양한 맛을 더한 베리에이션 음료를 선호하는 것을 파악했고, 할리스 MZ 세대 직원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딸기 맛 조합 설문을 진행했다. 설문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초콜릿, 바나나를 활용해 딸기 시즌 2 메뉴를 기획, ‘딸기 초코케익 할리치노’, ‘딸기 바나나 스무디’, ‘딸기 듬뿍 라떼’ 3종을 선보인다.

먼저 ‘딸기 초코케익 할리치노’는 딸기, 초콜릿을 조합한 베리에이션 음료로, 할리스 시그니처 음료인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의 초코케이크 버전이다. 초콜릿과 딸기로 그라데이션을 연출한 음료 위에 휘핑크림과 생딸기를 가득 올려 한 잔의 음료로 딸기 초코케이크를 구현했다. 얼음과 우유를 함께 블렌딩해 부드럽고 시원한 할리치노에 달콤한 초콜릿, 상큼한 딸기 과육이 조화를 이룬다. 화려한 비주얼과 달콤한 딸기 초코케이크 맛으로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의 인기를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할리스 딸기 시즌 디저트와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딸기 바나나 스무디’는 딸기와 바나나 우유의 조합이 돋보이는 음료다. 상큼한 딸기와 바나나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잘 어우러진다. 바나나와 딸기가 만난 핑크빛 스무디 위에 생딸기와 바나나 모양 초콜릿을 올려 귀여운 비주얼까지 완성했다.

또한 할리스는 매해 딸기 시즌마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스테디셀러 메뉴 ‘딸기 듬뿍 라떼’도 선보인다. ‘딸기 듬뿍 라떼’는 제품명처럼 부드러운 우유에 딸기 과육을 듬뿍 담아 더욱 달콤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할리스는 매년 제철 생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소비자 사이에서 딸기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코로나 팬데믹 이전에는 7초에 한 잔씩 팔리며 높은 인기를 이어갔다. 거리두기가 시행된 후에도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 최근 3년 딸기 시즌 누적 판매량은 170만 잔으로, 레귤러 사이즈 컵(12cm) 기준으로 수직으로 쌓으면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8,848m) 23개 높이와 맞먹는다. 실제 소비자들은 “할리스 딸기 메뉴는 믿고 먹죠”, “딸치케(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로 힐링하자” 등 할리스 딸기 시즌마다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2016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했던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는 인기에 힘입어 상시 판매 메뉴로 전환했다. 나아가 딸기 치즈케익 뚱카롱, 딸기 치즈 스윗박스 등 디저트 메뉴로도 출시되며 할리스 대표 딸기 메뉴가 됐다.

할리스는 지난 6일 ‘딸기 시즌 1’ 디저트 3종을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딸기 시즌 2 음료는 2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딸기 시즌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할리스 멤버십 실버 등급 이상 고객 대상으로 ‘딸기 바나나 스무디’, ‘딸기 치즈 스윗박스’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쿠폰을 발급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딸기 시즌 2’ 음료는 찍심을 부르는 비주얼에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딸기를 초콜릿, 바나나, 우유 등 다양한 맛과 베리에이션한 음료로 기획했다”며 “특히 거리두기 해제 이후 맞는 첫 딸기 시즌인 만큼, 이번 딸기 메뉴와 함께 딸기 맛집 할리스의 명성을 이어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넷플릭스를 영화관처럼 즐길 수 있는 98인치 구글TV ‘더함 UA981UHD F8T CHIQ2023’
2
블랙야크, 아이유와 함께 등산화 ‘343 시리즈’ 화보 공개
3
자신에게 집중하는 MZ세대, 다양한 방식으로 향기 즐긴다
4
‘엔데믹 후 처음 맞는 봄, 벚꽃도 설렜나?’ ... 빨라진 봄꽃 소식에 봄철 ‘나들이템’ 주목
5
더함, 우버기어 로컬디밍 영상 공개
6
인텍앤컴퍼니, ASUS DUAL GeForce RTX 3060 O8G OC 그래픽카드 출시
7
나우(nau), SS시즌 여성 원피스 라인 확대
8
마운티아, 봄철 걷기 편한 방수 등산화 4종 출시
9
애플페이 결제 가능한 ‘캐치테이블 포스’, 사전 예약 프로모션 실시
10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옷도 편안함이 대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