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비플레인 X 레오제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12분 만에 완판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6.28  17:28:4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남녀 모두를 위한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이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손잡고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3.7억 매출을 달성했다.

비플레인은 지난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레오플릭스 채널에서 녹두 라인의 신제품 ‘녹두 모공 클레이 팩’을 첫 공개하며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소개된 ‘녹두 모공 클레이 팩’은 비플레인과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지난 6개월간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라이브 시작 12분 만에 한정 수량 스페셜 상품 완판을 기록했다.

   
 

비플레인 ‘녹두 모공 클레이 팩’은 유기농 통녹두 콤플렉스를 사용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모공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 녹두효소와 국내산 녹두가루를 함유해 자극 없는 각질 케어는 물론, 각기 다른 사이즈의 6종 복합 클레이 파우더가 모공 부위 피지와 각질까지 제거해줘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 케어가 가능하다.

신제품 녹두 모공 클레이 팩 단품부터 비플레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이번 라이브 방송은 총 26만뷰를 기록하고 준비된 초도 물량 완판이라는 높은 성과를 거뒀다.

또한, 비플레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녹두 캐릭터인 ‘녹둥이’ 굿즈 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 방송 마지막까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비플레인 관계자는 “오랜 기간 레오제이님과 공들여 만든 ‘녹두 모공 클레이 팩’이 좋은 반응을 얻어 정말 기쁘다”며 “녹두 모공 클레이 팩이 누구나 쉽고 효과적으로 각질 제거를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모공케어 제품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꾸준한 R&D를 통해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노스텔라, 방치형 RPG '매직 마스터 키우기' 출시
2
MMORPG ‘카오스 포털’ 홍보영상 첫 공개 및 티저 사이트 선공개
3
수박 보관용기부터 전자레인지 용기까지... '여름 별미 요리템'
4
터틀비치, 오디오 기능 탑재한 리액트-알(REACT-R) 컨트롤러 첫 출시
5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2 미니&나노 정식 출시
6
AX3000급 속도내는 10만원대 와이파이6 공유기 ‘ipTIME AX3004BCM’
7
밤을 지새웠던 추억의 PC 게임들, 모바일로 돌아온다
8
안드로이드TV 가고 이제 ‘구글TV’ 시대 온다… 이스트라 국내 최초 구글TV 출시
9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자연 속 여유 만끽하는 ‘코오롱 포레스트’ 프로모션 진행
10
하나아이엔티, LG ips 패널 단 49형 UHD TV 출시 기념 30퍼센트 할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