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라이프
에실로코리아,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새로운 오피스 렌즈 ‘니콘 E-life PRO’ 시리즈 출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4.28  16:53: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안경렌즈 브랜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다양한 일상 속 상황에 따라 용도에 맞는 안경을 여러 개 쓰는 ‘멀티페어’가 각광받음에 따라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새로운 오피스 렌즈 솔루션 ‘니콘 E-life PRO’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한다.

   
 

일상 생활 속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한가지 안경만 고집하는 것이 아닌 각 상황 별 용도에 맞도록 안경을 여러 개 착용하는 ‘멀티페어’가 새로이 떠오르고 있다. 장시간 PC로 재택 근무를 할 때, 태블릿으로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때, 운전할 때, 야외에서 활동할 때 등 안경도 상황 따라 바꿔 쓰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생활 비중이 확대되고,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 디지털 기기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현대인들의 눈은 끊임없이 멀티태스킹(Multi-tasking)이 요구된다. 장시간 디지털 기기에 집중을 하다 보면 무의식적으로 자세가 흐트러지게 되고 이로 인해 시야가 흐릿해지는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이처럼 상황에 맞지 않은 안경을 장시간 착용한다면 눈이 쉽게 피로해지고 이는 눈 건강 악화를 야기할 수 있다. 사람마다 생활 환경이 다르고 행동 반경이 다르기 때문에 한가지 목적 거리에만 최적화된 안경을 착용할 경우 불편함이 더욱 가중될 수 있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안경렌즈의 대안이 그 어느때 보다 필요하다.

다양한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여러 개의 안경으로 가장 편안한 시생활을 갖고자 하는 ‘멀티페어’ 트렌드에 발맞춰 에실로코리아는 개인 맞춤화된 안경 렌즈를 통해 건강한 디지털 시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니콘 E-life PRO’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니콘 E-life PRO’ 시리즈의 탄생은 보다 강화된 중근용 기능성 렌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의 안경렌즈 사용 목적 거리에 맞게 다양한 렌즈 추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현재 노안증세가 있지만 누진렌즈를 아직 착용하지 않고 있는 고객에게도 추천 가능하며, 향후 누진렌즈 시장으로의 확장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니콘 E-life PRO’ 시리즈는 ‘홈&오피스 PRO(이하, H&O 프로)’, ‘솔테스 와이드 PRO’, ‘솔테스 와이드 네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 중 하나인 ‘H&O 프로’는 넓고 편안한 실내 시생활을 위한 개인 맞춤형 중근용 기능성 렌즈다. 최대 명시 거리에 따라 3m, 2m, 1m 3가지 렌즈로 디자인되어 고객에게 명확한 렌즈 추천이 용이하다. 기존의 중근용 기능성 렌즈보다 업그레이드된 렌즈 성능으로 근용부 및 아이포인트 범위를 확대해 보다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주변부의 흐림 영역이 더욱 개선되었으며, 안경 착용 시의 미적인 면을 고려하여 두께가 얇은 1.74 굴절율을 추가로 선택 가능하게 되었다.

‘솔테스 와이드 PRO’는 개인 맞춤이 가능한 선명하고 확장된 시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컴퓨터/스마트폰 전용 렌즈이다. ‘솔테스 와이드 네오’ 대비 근용부는 36%, 아이포인트는 14% 더 시야 범위가 확대되었으며, 주변부 흐림은 16% 개선해 낮춤으로써 보다 선명하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H&O 프로’와 마찬가지로 얇은 두께의 1.74 굴절율을 선택 가능하게 되었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한 가지의 안경 착용이 아닌, 각 상황과 용도 별 여러 개의 안경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며 안경도 상황 따라 바꿔 쓰는 ‘멀티페어’ 시대로 트렌드가 바뀌어 가고 있다”며, “디지털 기기 사용의 가파른 증가로 인해 실내에서도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안경 착용의 중요성도 증대되며, 에실로는 상황 별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시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개인 맞춤화된 실내용 오피스 렌즈 니콘 E-life PRO를 새롭게 선보였다. 개인의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어 멀티페어 트렌드와 디지털 라이프 시대에 변화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정션메드, ‘구급키트 케어봄’ 텀블벅 크라우드펀딩 진행중
2
삼성전자, '2022 고아웃 캠프' 참가... '더 프리스타일' 브랜드 체험존으로 주목 받아
3
비어케이 칭따오, 캠프닉에 유용한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 출시
4
월드비전, ‘가정폭력피해아동가정 자립지원사업’ 성과연구 및 정책 포럼 개최
5
공진원, 2022 한국소비자 베스트 브랜드대상 1위 수상
6
야놀자, ‘제주여행도 야놀자해’ 기획전 진행
7
육우자조금, 여름 휴가철 맞아 ‘육우캠핑, 이번엔 여기어때?’ 이벤트 진행
8
팔방미인 외장SSD 'KLEVV R1 Portable SSD' 국내 정식 출시
9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현대백화점, 헬스케어 콘텐츠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10
래쉬가드, 패밀리룩부터 물놀이 용품까지.. “올여름엔 떠나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