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컴퓨팅
한국레노버, ‘콜백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
최인훈 기자  |  news@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1.20  02:32:4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가 11월 17일부터 상담원이 고객에게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거는 ‘콜백(Call-Back)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콜백 서비스란 고객이 제품 번호와 증상, 연락처를 온라인으로 남기면 상담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전화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로 대기 시간을 대폭 줄이고 고객의 시간 효율성이 높아 질 것으로 기대된다.

레노버 고객은 레노버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 제품 번호와 증상, 연락처를 입력한 후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콜백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지금 바로 받기’ 버튼을 누르면 예상 대기시간이 팝업창으로 표시되고, 그 시간 내에 상담원으로부터 무료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국레노버의 강용남 대표이사는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고객의 귀중한 시간을 보호하고,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콜백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노버 홈페이지(http://support.lenovo.com/kr/ko/contactu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인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이게 진짜 서비스다' 고객 만족 위해 3D 프린터까지 '서린씨앤아이'
2
배상면주가, 출시 20주년 맞아 ‘오매락40’ 리뉴얼 출시
3
원더월, 한승우 단독 공연 ‘스페셜 라이브 원’ 개최…7일 티켓 오픈
4
블리자드, 디아블로 IV 출시 기념해 버거킹과 협업하여 신제품 버거 선보여
5
영양은 더하고 칼로리는 줄이고!...건강한 여름 책임질 업&다운 가전 눈길
6
생활공작소, 세계 환경의 날 기념 네이버 그린 쇼핑위크 참가
7
에스라이즈, ‘HP VICTUS 16’ 쿠팡 사전 예약 판매 진행
8
블루죤, 필립스 휴 티몬 파워딜 할인 행사 진행
9
인텍앤컴퍼니, ASUS GeForce RTX 4060 Ti 그래픽카드 출시 기념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10
이엠텍, 6월 티몬 단독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용도의 PC 기획전 운영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