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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레노버, ‘콜백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
최인훈 기자  |  news@newsta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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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4.11.20  02:3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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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가 11월 17일부터 상담원이 고객에게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거는 ‘콜백(Call-Back)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콜백 서비스란 고객이 제품 번호와 증상, 연락처를 온라인으로 남기면 상담원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전화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로 대기 시간을 대폭 줄이고 고객의 시간 효율성이 높아 질 것으로 기대된다.

레노버 고객은 레노버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 제품 번호와 증상, 연락처를 입력한 후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콜백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지금 바로 받기’ 버튼을 누르면 예상 대기시간이 팝업창으로 표시되고, 그 시간 내에 상담원으로부터 무료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국레노버의 강용남 대표이사는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고객의 귀중한 시간을 보호하고,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콜백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노버 홈페이지(http://support.lenovo.com/kr/ko/contactu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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