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맘스터치, 국민 엄마 김혜자와 함께한 ‘내슈빌 핫치킨 버거’ 광고 온에어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9.18  09:28: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8일 배우 김혜자와 함께 한 ‘내슈빌 핫치킨 버거’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맘스터치는 가격 대비 푸짐한 크기의 버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평소 “혜자버거”라는 애칭으로 불려왔다. 맘스터치는 자사의 따뜻하고 정성이 넘치는 이미지와 충실한 재료에서 오는 넉넉함을 배우 김혜자가 그대로 대변하고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김혜자 역시 맘스터치가 혜자버거란 별명을 갖고 있다는 말을 전해 듣고 크게 기뻐하며 흔쾌히 TVC 촬영을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는 고풍스러운 저택을 배경으로 엄마가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아들의 입맛에 맞춰 ‘내슈빌 핫치킨 버거’를 준비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김혜자는 아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을 특유의 우아한 미소와 함께 맘스터치 버거를 쓰다듬으며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해당 영상에서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버거’는 매콤한 특제 핫치킨 소스를 입힌 두툼한 통다리살 패티와 상큼한 코울슬로가 어우러져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매콤새콤한 맛의 ‘내슈빌 핫치킨 버거’는 올여름 출시 이후 매운 맛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맘스터치는 이번 ‘내슈빌 핫치킨 버거’ TVC를 시작으로 총 3편에 걸친 시리즈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혜자버거’라는 별칭과 걸맞게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배우 김혜자와 제품의 환상 케미가 유감없이 발휘됐다”며 “앞으로도 맘스터치의 가성비 전략과 뛰어난 맛과 품질을 위한 시스템을 고수하며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빠르게보다 올(all)바르게’의 슬로건을 내세우며 주문 후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 쿡(After order cook)’ 시스템과 신선한 ‘냉장육 패티’를 통해 맛과 신선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대한치매학회-한국에자이, ‘치매 환자를 지키는 COVID-19 대응 프로젝트’ 공동 협력 양해각서 체결
2
STCOM, ASUS TUF B450M-PRO GAMING 메인보드 구매 시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3
‘동방불패 모바일’, 신규 대전 ‘세력전’ 업데이트
4
코로나19 시대, 오감만족 할로윈을 즐기는 방법은?
5
레드햇, 2020년 레드햇 이노베이션 어워드 APAC 수상 기업으로 ‘오렌지라이프’와 ‘국가정보자원관리원’ 선정
6
조텍 ‘ZOTAC GAMING 지포스 GTX 1650 AMP CORE GDDR6 4GB’ 출시
7
서린씨앤아이, 실용성에 중점 둔 프렉탈디자인 디파인 7 컴팩트 시리즈에 화이트 색상 출시
8
미니타워의 표준 '마이크로닉스 GH2-Metal 강화유리'
9
수집형 RPG 그랑삼국, 웹툰 ‘호랑이형님’ 콜라보레이션 실시
10
필립스, 합리적인 가격대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3종 선보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