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네덜란드 맥주 '그롤쉬', 브랜드 철학을 강조한 뉴 패키지 출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10  08:57:4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네덜란드 대표 프리미엄 맥주 ‘그롤쉬(Grolsch)’가 헤리티지와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그롤쉬 뉴 패키지’를 출시했다.

그롤쉬 뉴 패키지는 브랜드 철학인 ‘전통을 기반으로 한 독창성(Unconventional by Tradition)’을 심플하고 프레쉬한 스타일로 담아냈다.

   
 
먼저 기존의 단조로운 녹색 컬러에서 벗어나 화이트와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지정했다. 대비적인 두 컬러의 조화로 제품이 보다 눈에 잘 띄도록 디자인했으며, 한층 밝아진 컬러로 청량하고 프레쉬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확고히 전달하고자, 키비주얼 요소로 원형 안에 브랜드 로고와 헤리티지 마크를 심플하게 표현했다.

특히, 붉은 색의 마크는 브랜드의 철학인 독특성과 전통을 담아냈다. 세계 최초 스윙탑(Swingtop) 디자인을 맥주에 적용한 점과 남들과 다르게 두 가지 홉을 사용하는 그롤쉬만의 독특한 특징을 아이콘으로 형상화했다. 여기에 그롤쉬가 탄생된 1615년을 의미하는 숫자를 양 옆에 배치해 브랜드가 지닌 전통을 시각적으로 담아내 의미를 더했다.

또한 그롤쉬만의 스윙탑 보틀과 캔에 새겨진 혁신적인 음각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해 브랜드만의 유니크함과 특색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

그롤쉬 마케팅 담당자는 “그롤쉬는 별도의 오프너가 필요 없는 스윙탑 디자인을 최초로 맥주에 적용할 만큼 혁신적인 맥주 브랜드”라며 “기존의 특색을 유지하되 한층 심플해진 이번 뉴 패키지를 통해 그롤쉬만의 철학과 예술적인 감성을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새로워진 그롤쉬 뉴 패키지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주요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스윙탑 보틀 4,980원, 캔 3,800원이다.

한편, 1615년 네덜란드에서 탄생한 그롤쉬는 하이네켄과 함께 네덜란드 맥주 시장을 양분하는 대표적인 라거 맥주이다. 차별화된 맛과 향을 위해 두 가지 홉을 사용하며, 8주간의 자연숙성 과정을 통해 독창적인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세계 최초로 샴페인 병에 사용되고 있는 스윙탑을 맥주에 적용해 시각적인 재미는 물론, ‘뻥’하는 소리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2 미니&나노 정식 출시
2
터틀비치, 오디오 기능 탑재한 리액트-알(REACT-R) 컨트롤러 첫 출시
3
AX3000급 속도내는 10만원대 와이파이6 공유기 ‘ipTIME AX3004BCM’
4
밤을 지새웠던 추억의 PC 게임들, 모바일로 돌아온다
5
하나아이엔티, LG ips 패널 단 49형 UHD TV 출시 기념 30퍼센트 할인
6
플리토, 2분기 실적 발표...흑자 전환에 성공
7
이엠텍, 데이터 관리를 더 효율적으로! ASUSTOR 특별 감사제 프로모션 진행
8
NBA 2K23, 다시 선보이는 ‘조던 챌린지’ 상세 공개
9
몽슈슈, 8월 19일 연남동 매장 오픈
10
자네가 왕이 될 상인가? 'MSI 게이밍 노트북' 퍼포먼스 왕 선발대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