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껑충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6.16  09:58:2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올해 1분기 면세점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373% 성장하는 호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외국인 고객 국적별로는 중국인 매출 60%, 태국인 매출이 20%인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20%는 내국인 고객이다.

올해 1분기 아토팜 면세 매출 1위를 차지한 제품은 베스트셀러이자 일명 '빨간 뚜껑 크림'으로 불리는 ‘MLE 크림’이다. 주로 중국인과 내국인이 MLE 크림 매출을 견인했다. 아토팜 MLE 크림은 지난 2019년, 중국 왕홍이 진행한 라이브방송에서 5분 만에 완판되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후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2위 제품은 ‘수딩 젤 로션’이다. 국적별로는 태국인 매출이 가장 높았다. 아토팜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태국 기후에 맞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열 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효과를 지닌 수딩 젤 로션이 크게 사랑받고 있다"고 언급했다.

3위 제품은 ‘톡톡 페이셜 선팩트’로, 중국인과 내국인을 중심으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이외에도 ‘아토팜 키즈 마스크’와 ‘야외놀이 선밀크’, ‘징크 마일드 업 선크림’ 제품도 면세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아토팜 관계자는 면세 매출 증가 이유에 대해 "지난해 8월, 중국 당국의 단체관광이 허용된 이래 중국인 관광객이 점차 늘고 있고, 동남아 국가의 성장이 지속되면서 내한하는 태국인 관광객 수가 급증한 것이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이어 "중국 고객을 비롯한 국가별 해외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아토팜 베이비, 키즈 라인의 히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BTF 보드에 최적화된 어항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ML-420 View BTF'
2
HNIX, 차세대 3D 콘텐츠 인재 육성한다… 성남성일정보高와 산학협력 MOU 체결
3
㈜에즈윈, ASRock Deskmini X600 화이트 출시 기념 ARGB 옵션 부품 증정 행사 실시
4
에이수스, 메인보드/그래픽카드 4년 보증 연장 프로그램 진행
5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인기 PC케이스 시리즈 지정 할인 행사 실시
6
'MSI 클로 인증샷 이벤트' 일렉트로마트·코스트코 13개 지점서 진행
7
모두를 위한 보급형 AC1200급 유무선 공유기 ‘ipTIME A2004S’
8
ipTIME, AX3000급 공유기 ‘ipTIME AX3000R’ 가격 인하
9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ASUS ROG ALLY X 예약판매 시작
10
풀무원다논, 열대과일 담아 달콤 상큼하게 즐기는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