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마녀공장, 브랜드 앰버서더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일본 시장 본격 마케팅 진행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12.02  21:09:2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일본 시장에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마녀공장의 최초 해외 현지 브랜드 앰버서더,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뛰어들 예정이다.

지난 8월, 마녀공장은 일본 현지에서 영향력이 큰 인기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를 전속 모델로 발표하는 기자 회견에서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 바 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일본의 톱 배우로, 최근 진행한 국내 첫 팬미팅을 단 시간 내에 매진 시킬 만큼 우리나라에도 폭넓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마녀공장의 일본 시장 마케팅 활동의 신호탄은 10월 16일 시부야역 중앙 개찰구 쪽 옥외 광고이다. 이를 시작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시부야역 내외부에 시간차를 두고 광고가 공개되고 있으며, 대표 순환 철도 노선인 야마노테선 일부의 객차 내에 12월까지 집중적인 광고 집행도 예정되어 있다. 이후 마녀공장의 일본 내 마케팅 활동은 옥외 광고에만 머무르지 않고, 디지털 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마녀공장은 일본 대형 온라인몰 큐텐, 라쿠텐에서 한국화장품 브랜드 1위를 기록했을 만큼 일본에서 이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마녀공장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이자 일본 시장 대란템인<갈락토미 나이아신 2.0 에센스>는 칙칙한 피부 톤과 밝기를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밝고 투명한 광채를 되찾아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일본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에서 단일 품목 매출 1위 에센스로 선정된 바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QHD 가성비 끝판왕 'XFX 라데온 RX 6800 SWFT 319 CORE D6 16GB'
2
'에이서'가 발로란트 행사에 나타난 이유는
3
네스프레소, 앰배서더 김고은 영화 ‘파묘’ 전격 지원...꽃샘 추위 속 영화관 찾은 관객에게 커피 선물
4
노조미 네트웍스, 건국대학교병원에 OT보안 솔루션 구축
5
헬스디깅족 잡아라…프리미엄 시장 공략하는 유통업계
6
불과 반 년만에....수랭 쿨러계의 다크호스 '발키리'
7
‘깔끔한 시스템 만든다’ 마이크로닉스, ML-420 BTF 시리즈 ‘선물 받아가세용’ 이벤트 진행
8
MSI 노트북과 함께하는 '오피스 실전 레벨업 데이' 참가자 모집
9
오늘의집, 단 4일간 ‘봄맞이 얼리버드 특가’ 진행
10
첨단 의료AI 솔루션 시대, 글로벌 시장 이끌 K-디지털 헬스 기업 주목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