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해리포터와 위자딩 월드’ 전시, 12월 15일 런더너 마카오서 개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9.22  14:51: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가장 좋아하는 해리포터(Harry Potter)와 위자딩 월드(Wizarding World) 순간을 기념할 준비를 해보자! ‘해리포터™: 더 익지비션 (Harry Potter™: The Exhibition)’ 전시가 오는 12월 15일 런더너 마카오에서 개최된다. 새로운 비하인드 스토리의 인터랙티브 체험이 가능한 본 전시 티켓은 오늘부터 https://macao.harrypotterexhibition.com/en/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2월 15일, 런더너 마카오 내에서 열리는 ‘해리포터: 더 익지비션’ 전시에서 관람객은 패트로누스를 선택하고, 주문을 외우고, 퀴디치 기술을 배우고, 마법 물약을 끓여보는 등 해리포터 세계관 내 다양한 마법 활동들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전시회 티켓은 성인 약 36,000원 (218 파타카), 어린이 약 28,000원 (168 파타카)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전시 일정은 공식 웹사이트 또는 코타이 티켓팅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160만명 이상이라는 기록적인 수의 관람객이 위자딩 월드를 재현한 이 매혹적인 전시회를 방문했다. ‘해리포터 – 더 익지비션’은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을 위자딩 월드를 기념하는 특별한 축제의 장으로 안내하며, 최고의 디자인과 기술을 사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해리포터’ 시리즈와 ‘신비한 동물사전’의 소설 원작과 영화에 등장하는 가장 상징적인 순간들을 재현한다. 모든 관람객은 입장 시 개인 맞춤형 체험을 지원하는 전시 팔찌를 제공받게 된다. 각 전시장을 둘러볼 때 이 전자태그 기능이 탑재된 RFID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손목 밴드를 착용하고, 이를 이용하여 다양한 전시 활동들과 상호작용하며 관람객 개개인의 프로필과 연결된 독특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해리포터: 더 익지비션의 관람객들은 퀴디치 기술을 연습하고 마법 물약을 끓여보는 것 외에도 영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배우며 맨드레이크 화분을 심고, 호그와트 기숙사 포인트를 획득하는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해리포터’ 시리즈와 ‘신비한 동물사전’의 영화와 소설 원작에서 볼 수 있는 인상깊은 순간, 캐릭터, 배경, 그리고 괴물들은 물론 토니 어워드(Tony® award) 수상에 빛나는 브로드웨이 공연인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에 등장하는 의상, 소품, 이미지 등을 통해 더 넓은 마법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관람객들은 20년이 넘는 오랜 시간동안 수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아 온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기리기 위해 아름답게 조성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오리지널 의상부터 실제로 사용된 소품까지 모든 것을 가까이에서 살펴보는 등 최고의 몰입형 디자인과 기술을 사용하여 구현된 혁신적이고 경이로운 마법 같은 전시 공간을 통해 개인화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또한, 해리포터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공식 라이선스 제품과 다른 위자딩 월드 체험 활동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맞춤형 상품, 독특한 사진, 버터 맥주 등을 판매하는 기념품 샵도 마련되어 있다.

런더너 마카오가 주최하는 본 전시는 몰입형 체험 전시 디자인의 세계적인 그룹 이매진 익지비션스 (Imagine Exhibitions)가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테마 엔터테인먼트 (Warner Bros. Discovery Global Themed Entertainment; WBDGTE), 그리고EMC 프레젠트 (EMC Presents)와의 협력을 통해 제작 및 개발하였다.

각 전시 공간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스크린으로 옮겨진 마법의 세계(From Page to Screen Gallery) 전시장에서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Harry Potter and the Philosopher’s Stone) 초판본이 그린고트(Gringotts) 은행의 금고를 닮은 공간에 전시되며, 작품을 연상시키는 영상과 책 속의 구절로 둘러싸여 있어 관람객들이 스토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

호그와트 성(Hogwarts Castle Gallery) 전시장에서는 커다란 버드나무(Whomping Willow), 디멘터(Dementor), 마로더의 지도(The Marauder's Map)와 같은 상징적인 요소로 몰입감 넘치는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며, 관람객들은 자신의 이름이 나타나는 마로더의 지도를 보며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그레이트 홀(The Great Hall Gallery) 전시장은 관람객들이 호그와트 내에서 다채로운 계절의 모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호그와트 기숙사(The Hogwarts Houses Gallery) 전시장은 본 전시를 체험하는 데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공간으로, 사전 등록 시 선택한 호그와트 기숙사에서 더욱 개인화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전시장의 관람객들은 마법의 분류 모자 (Sorting Hat)가 있는 기념 홀에서 정교하게 디자인된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으로 둘러싸인 호그와트의 모든 기숙사를 체험할 수 있다.

호그와트 교실(Hogwarts Classrooms)은 상징적인 소품과 신비한 동/식물, 의상 등으로 가득하다. 방문객들은 디지털 터치스크린을 통해 마법 수업과 게임에 참여하며 호그와트 수업 장면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알 수 있다. 마법약 교실(Potions Classroom)에서 마법약을 만들고, 점성술 교실(Divination)에서 미래를 예측하고, 약초학 온실(Herbology Greenhouse)에서 맨드레이크 해독제를 만들고, 어둠의 마법 방어술(Defense Against the Dark Arts) 수업에서 디지털 지팡이를 사용하여 보가트(Boggart)를 물리칠 수 있다.

해그리드의 오두막과 금지된 숲(Hagrid’s Hut and The Forbidden Forest)에서는 인터랙티브 패트로누스(Patronus) 마법 체험을 할 수 있다. 이후 숲에 숨겨진 켄타우로스(centaurs)와 아크로만툴라(Acromantula) 같은 특별한 동물들을 발견하고, 해그리드의 오두막을 재현한 내부를 탐험할 수 있다.

   
 

‘해리포터: 더 익지비션’의 독점 컬렉션 상품은 현장 기념품 샵에서 판매되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테마의 컬렉션이 준비되어 있다. 팬들은 의류와 장신구, 최고 인기 상품인 초콜릿 개구리(Chocolate Frogs), 버터 맥주(Butterbeer) 병과 같은 간식 등 다양한 상품과 다른 위자딩 월드 체험 활동에는 없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클래시스,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최우수 종목 ‘AA’로 상향
2
퍼실, 굿윌스토어와 색다른 CSR 펼쳐... 세탁한 옷 1천점 기증
3
마운티아, 한겨울 체온 유지에 좋은 패딩 아이템 출시
4
갤럭시코리아, RTX 40시리즈 증정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5
한싹-모니터랩, 홈네트워크 보안 사업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6
더함, 65형 UHD 144Hz 게이밍기어 TV 출시
7
화이트와 홀로그램의 만남 'MAXSUN지포스 RTX 4060 터미네이터 W D6 8GB 디앤디컴'
8
대상웰라이프㈜, 어린이 구강 항균 건강기능식품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
9
아카마이, 세그멘테이션 현황 보고서 발표 … “아태지역 기업 62%, 랜섬웨어 공격 대응에 가장 중요한 것은 네트워크 세그멘테이션”
10
필립스 전기면도기, ‘블랙프라이데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