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위시컴퍼니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 일본 최대 오프라인 유통 채널 4곳 확대 입점
뉴스탭 취재팀  |  news@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8.16  09:38:5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 뷰티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가 일본 내 4개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확대 입점했다고 밝혔다.

디어, 클레어스의 입점이 확정된 오프라인 매장(가타카나 배열순)은 △셀렉트 코스메틱숍 숍 인(shop in) △도시형 홈센터 도큐핸즈(Tokyu Hands) △일본 대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플라자(PLAZA) △생활잡화 체인점 로프트(Loft)를 포함해 총 4개 유통 채널이다. 이 밖에도 일본 최대 뷰티 전문숍 앳코스매(@Cosme Store)에 입점한다.

일본 오프라인 매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디어, 클레어스의 스테디셀러 제품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180㎖) △프레쉴리 쥬 스드 비타민 드롭(35㎖) △프레쉴리 쥬 스드 비타민 E 마스크(90㎖) 등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위시컴퍼니 일본 세일즈 총괄팀 이승은 팀장은 “이번에 입점하는 오프라인 매장에는 일본 고객을 위해 일본어 패키지가 적용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현지 맞춤형 패키지와 프로모션 등으로 고객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어, 클레어스의 베스트셀러 ‘프레쉴리 쥬 스드 비타민 드롭’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에서 2021년 미용액 부문 1위, 라쿠텐에서는 올해 스킨케어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또 온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고객 접점을 확장하기 위해 올 5월 플라자와 미니플라 도합 125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론칭했다.

균형 잡힌 삶을 제안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는 2010년 한국 서울에서 시작한 브랜드다. 유행을 좇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기보다 꾸준히 끝까지 사용하고 재구매할 제품에 집중한다. 아울러 해외 64개국에 제품을 선보이며 주요 글로벌 유통 채널에서 판매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뉴스탭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필립스, ‘SkinIQ 8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아시아 지역 최초 국내 출시
2
발기부전 개선하려면 '걷는 방법'에 신경 써야
3
헨켈 프리미엄 주방세제 프릴(Pril), 브랜드 모델로 배우 류수영∙박하선 부부 발탁
4
퓨어스토리지, 2023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부문 리더 선정
5
2분기 거래액 1조6천억원…해외 직구 열풍 탄 이커머스·핀테크 급성장
6
FSP, 새로운 12V-2x6커넥터 적용 신제품 출시 예정 및 특가이벤트
7
MSI, 한정판 그래픽카드 ‘리미티드 시리즈’ 출시 예정
8
니콘이미징코리아, 부산시와 야간관광 사진 데이터 구축 협약
9
SMATEC 2023, 스마트공장구축 컨설팅 상담회 참여 기업 모집
10
에이블리, ‘추석 특집 에누리 세일’ 실시… 패션, 뷰티, 라이프 최대 76% 할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