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태그바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셀프 서비스 ‘New 태그바이' 런칭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5.24  16:44: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플루언서 기반 통합 콘텐츠 마케팅 회사 태그바이컴퍼니가 24일 인플루언서 마케팅 셀프 서비스 플랫폼 ‘New 태그바이’를 런칭했다. 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외부에 의뢰하지 않고도 직접 운영이 가능한 서비스다.

   
 

New 태그바이를 이용하면 기존에 인플루언서 회사에 전체 프로젝트를 의존했던 것과는 달리 마케터가 직접 플랫폼에 로그인해 모든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혼자서 운영할 수 있게된다. New 태그바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이 점차 성숙해 지면서 많은 기업들이 이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는 쌓아가고 있지만, 여전히 존재하는 정량적인 인플루언서 분석 데이터의 부족과 인플루언서 소통에서의 물리적인 시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월정액 구독형으로 이용가능한 이 서비스의 출시가격은 월 12만원으로, 마케터는 해당 금액만 지불하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무제한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된다. 인플루언서 20명만 집행해도 통상적으로 100만원 가량이 드는 것을 감안하면, 이는 파격적인 가격이다.

현재 New 태그바이는 초대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에 성공한 사용자에게는 친구에게 나눠줄수 있는 초대권을 부여받는다.

태그바이 컴퍼니 노준 대표는 “New 태그바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SaaS 시장의 요구에 따라 필연적으로 등장할 수 밖에 없는 서비스”라며, “향후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뿐만 아니라 콘텐츠 마케팅에 필요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SaaS로 진화해 갈 것”이라고 했다.

또한 김경수 프로젝트 매니저는 “New 태그바이의 목표는 ‘콘텐츠 마케터들의 포토샵’으로 마케터의 필수 업무용 툴이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바이는 2016년 부터 시작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회사로 가입 인플루언서 2만 8천명과 수천건에 이르는 다양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상위 인플루언서 콘텐츠 회사이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정션메드, ‘구급키트 케어봄’ 텀블벅 크라우드펀딩 진행중
2
삼성전자, '2022 고아웃 캠프' 참가... '더 프리스타일' 브랜드 체험존으로 주목 받아
3
호텔업계, 무더위·비 피해 즐기는 이색 호캉스 풍성
4
공진원, 2022 한국소비자 베스트 브랜드대상 1위 수상
5
제이씨현온비즈(주), 메타쿨 RF45 캠핑용 냉장고 출시 기념 라이브 행사 실시
6
팔방미인 외장SSD 'KLEVV R1 Portable SSD' 국내 정식 출시
7
콩가텍, 기능 안전 시장 진출을 위한 대규모 투자 진행
8
인텍앤컴퍼니, ASUS 인기 모니터·공유기 ‘오늘의집’ 포토 리뷰 작성 이벤트 진행
9
'포켓몬고 Fest 2022' 현장 이벤트에 울트라비스트 등장
10
이엠텍, 빅데이터 시대의 필수품! ASUSTOR AS67 시리즈 런칭 기념 특가 진행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