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디지털
쓰리아이, ‘피보 팟 라이트' 마케팅 강화…국내 시장 공략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1.14  12:15: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공지능(AI)·증강현실(AR)·가상현실(VR) 등 메타버스 기술기업 ㈜쓰리아이(3i, 대표이사 김켄, 정지욱)가 스마트팟 제품인 ‘피보’(Pivo)의 국내 시장 선점을 위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피보 팟 라이트’(Pivo Pod Lite)는 쓰리아이의 피보 제품 라인업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대와 6가지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차별화를 이룬 제품이다. 피보 팟 라이트는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번들 앱인 피보 플러스와 연동돼 대상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추적하고, 피보 플레이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져 전문가 수준의 영상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 피보 팟 라이트

쓰리아이는 활발한 SNS 활동을 하는 MZ세대를 우선 타깃으로 피보 팟 라이트를 적극 알린 뒤, 고객층의 폭을 점차 늘릴 계획이다. 회사는 이러한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큰 화제를 모으며 인기몰이에 성공한 TV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피보 팟 라이트를 공식 협찬해 주목을 받았다.

이에 더해 쓰리아이는 서울에 위치한 버스 정류장과 옥외 광고 등에서 대대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부터 서울 및 경기∙인천지역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피보 제품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자사 온라인몰(pivo.kr)과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쓰리아이 김켄 대표는 “피보는 이미 해외시장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해외 시장 뿐만 아니라 국내에 있는 고객들에게도 피보 제품들을 적극 알려 발빠르게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쓰리아이는 최근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인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2′에서 피보 팟 엑스(Pivo Pod X) 제품으로 혁신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에는 ‘전자 IT의 날'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을, 벤처기업협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운동에 빠진 MZ세대, 전문성 높인 종목별 특화 아이템 주목
2
돌리고 올리고, 피벗까지 가능한 다재다능 모니터 ‘ASUS VA24DQLB 피벗 시력보호’
3
굽네, ‘요기요X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모션 참여…3천원 할인
4
한국노인인력개발원-한국돌봄사회적협동조합, 협업으로 돌봄분야 사회서비스형 선도모델 노인일자리 창출
5
크록스, 10 꼬르소 꼬모와 자연의 싱그러움으로 초대하는 콜라보 출시
6
기가바이트, 2022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4개의 상 수상
7
셔터스톡, 세계 최대 동영상 마켓플레이스 '폰드5' 인수
8
블랙 감성! MSI, 지포스 RTX 3090 Ti 블랙 트리오 트라이프로져2 출시
9
업그레이드 되서 돌아온 'SAPPHIRE 라데온 RX 6750 XT NITRO+ OC D6 12GB'
10
MSI, 더욱 강력한 성능의 플래그십 게이밍 PC! ‘MEG 이지스 Ti 5’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