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메디힐, 중국 경동닷컴에서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18  13:41:3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美迪惠尔)’이 중국의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 기간 동안 약 174억 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대비 15% 성장하며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경동(JD닷컴)에서 1위를 기록했다.

메디힐은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경동닷컴에서 중국 토종 뷰티 브랜드인 원리프(One-Leaf)와 쯔란탕(Chando) 등을 제치고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차지하는 긍정적인 성과를 얻었다. 이날 경동닷컴에서 판매된 메디힐 마스크팩 길이를 총 합하면, 에펠탑 1,200개를 세운 높이와 같다.

   
 
메디힐은 또한 광군제를 기념해 지난 달 20일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왕홍인 신유지(辛有志)와 함께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마스크’ 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하였고, 광군제 당일 판매한 결과, 이날에만 약 1,354만 위안(한화 약 23억원)의 판매고를 달성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 외에도 중국 배우인 후명호를 활용,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REX’ 등으로 특별 구성한 광군제 한정 기획 세트 역시 준비해둔 물량이 빠른 시간 내 완판되어, 2차 추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중국의 인기 배우인 후명호와 계약한 것은 물론 웨이야(Viya), 신유지(辛有志)등 TOP급 왕홍을 비롯, 다잉즈(大英子), 장모판(张沫凡) 등 다수의 왕홍과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해 높은 매출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메디힐은 현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견고한 위상을 유지할 계획”이라 전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샌드박스, 나이키코리아 직원 비대면 가상 워크숍 제작 참여
2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스택포스 스마트 계량기 wM-Bus 스택 지원해 STM32WL 무선 마이크로컨트롤러 에코시스템 확장
3
팔로알토 네트웍스, 세계 최초 코어에 머신러닝 적용한 방화벽 내놓는다
4
더샘, 수채화 색감과 별빛 쏟아부은 영롱한 광채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출시
5
가격할인+업그레이드! MSI 게이밍 모니터, 11번가 십일절 행사 참여
6
가격과 성능의 조화 'MSI 지포스 GTX 1660 SUPER 벤투스 S OC D6 6GB'
7
코로나 시대, 원격 근무 직장인을 위한 포터블 스토리지 솔루션은?
8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9
모바일 SNG '브라운팜' 일주일 만에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
10
지원아이앤씨, 위메프 입점기념 50형 UHD TV 20퍼센트 할인 판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