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컴퓨팅
세일즈포스, 포레스터 웨이브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소프트웨어 부문’ 리더로 선정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14  22:30:5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세일즈포스가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발표한 ‘2019년 3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인프라 자동화 플랫폼(The Forrester Wave™: Enterprise Marketing Software Suites, Q3 2019)’ 연구조사에서 기업용 마케팅 소프트웨어 부문의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포레스터에 따르면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는 소프트웨어 평가 항목 중 인공지능, 고객 경험 관리, 고객 정보 보호, 제품 비전, 파트너 에코시스템, 서비스 지원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마케팅 클라우드는 ▲고객 이해 ▲아인슈타인 AI에 의한 마케팅 개인화 ▲이메일, 모바일, 소셜 등 전사 마케팅 채널에서의 고객 인게이지먼트 형성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 분석 등 연결된 고객 경험을 위한 통합 마케팅 솔루션이다.

마케팅 클라우드의 일환인 소셜스튜디오는 소셜 채널 관리의 일원화, 포스팅 예약, 키워드 모니터링, 소셜 인터랙션 강화를 통해 보다 긴밀한 고객 관계 형성은 물론, 소셜 마케팅의 전반적인 효율성 향상에 기여한다. 유명 헤비메탈 밴드 메탈리카(Metallica)도 소셜스튜디오를 활용해 6천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확보한 바 있다.

세일즈포스 마케팅 클라우드 부문 CEO 애덤 블리처(Adam Blitzer)는 “전 세계의 모든 기업이 고객의 니즈 이해, 전사 채널에서의 고객 인게이지먼트 형성, 캠페인의 결과 분석을 통한 마케팅 효과 극대화를 위해 고민하고 있다”라며 “오직 세일즈포스만이 전사 채널을 아우를 수 있는 B2B 및 B2C 통합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는 “마케팅 활동에 막대한 비용이 지출되는 만큼 체계적인 계획과 시행이 이뤄질 필요가 있다”라며 “세일즈의 성공은 스마트한 마케팅 활동에서 시작된다. 마케팅 클라우드는 고객 성공을 이끄는 비즈니스 핵심 동력으로 자리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게이밍 노트북의 본질을 찾다 ‘AORUS 15S V10 win10Pro’
2
지반토스 코리아-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청각학과, 산학협력 MOU 체결
3
'데이터 백업부터 게임까지' 전천후 외장HDD 'WD Black P10'
4
삼성 의류 케어 가전, 미국 및 유럽에서 제품력 인정 받아
5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2019년 CLOSED 투자 IR’ 개최…최우수상에 ‘이랑텍’
6
12월 10일 원데이, MSI 노트북 11번가 디지털데이 할인 혜택 제공
7
크로스오버존, 삼성 DEX 완벽 지원하는 640g 초경량 15.6인치 포터블 모니터 ‘16TF5’ 출시 및 기획전 진행
8
러블리한 신예은, 보기만해도 상큼한 입덕 부르는 미모 자랑
9
썬포토, Voigtlander APO-LANTHAR 50mm F2 Aspherical 렌즈 예약판매 돌입
10
유니씨앤씨, 삼성 갤럭시북 이온 NT950XCR-G58A 지마켓 100원딜 프로모션 진행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