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세정 웰메이드, 인디안 45주년 맞아 브랜드 캠페인 ‘MY HEYDAY’ 진행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11  19:17: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패션그룹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올해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의 창립 45주년을 맞아 ‘MY HEY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성기를 뜻하는 ‘HEYDAY’라는 단어를 활용, 바쁜 일상 속 잠시 잊고 있었던 시니어들의 젊은 시절 전성기를 되새기고 또 다른 전성기를 찾아주는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선보이는 것.

웰메이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스타일 변화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주인공의 과거 사진과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소개하며 소비자와의 폭넓은 공감대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아울러 중∙장년층의 웰-라이프를 응원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도 전달하고자 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본인뿐 아니라 부모님의 새로운 전성기를 응원하는 자녀들도 참여할 수 있다. 총 8명의 선정 고객에게는 메이크오버 화보 이미지 촬영과 함께 웰메이드 상품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가장의 무게로 잊고 살던 추억 속 전성기를 떠올리고, 인생 제 2막에 들어선시니어 고객에게 빛나는 전성기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웰메이드는 중장년 세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공감하며, 다양한 형태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신규 브랜드 뮤즈로 발탁, 그와 함께 ‘칠두잇’이라는 테마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네파, 아르테 구스코트 출시 기념 토스 퀴즈 이벤트 실시
2
풀무원, 제2회 중국 상하이 국제수입박람회 참가···中 시장 선점 나선다
3
퀀텀코리아, 여의도 전경련회관으로 사무실 확장 이전
4
하이브리드 수냉 쿨링 적용한 'ADATA XPG DDR4 16G PC4-25600 CL16 SPECTRIX D80 레드'
5
크리에이터를 위한 최고의 도구 ‘기가바이트 AERO 17X I9 HDR LITE (SSD 512GB)’
6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포 베터’ 세미나 성료...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 기술 기반 경영 혁신 방안 제공
7
화려한 디자인에 쿨링, 확장성까지 'ABKO SUITMASTER 321X 듀얼리티'
8
마이크로닉스, 홍콩 전자전서 차별화된 신제품 공개
9
센텔리안24, 광채 피부 케어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출시
10
조성아TM ‘물분 크림’의 시즌4, ‘허니블렌드 에디션’ 론칭 방송서 완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