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세정 웰메이드, 인디안 45주년 맞아 브랜드 캠페인 ‘MY HEYDAY’ 진행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11  19:17: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패션그룹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올해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INDIAN)의 창립 45주년을 맞아 ‘MY HEY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성기를 뜻하는 ‘HEYDAY’라는 단어를 활용, 바쁜 일상 속 잠시 잊고 있었던 시니어들의 젊은 시절 전성기를 되새기고 또 다른 전성기를 찾아주는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선보이는 것.

웰메이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스타일 변화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주인공의 과거 사진과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소개하며 소비자와의 폭넓은 공감대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아울러 중∙장년층의 웰-라이프를 응원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도 전달하고자 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본인뿐 아니라 부모님의 새로운 전성기를 응원하는 자녀들도 참여할 수 있다. 총 8명의 선정 고객에게는 메이크오버 화보 이미지 촬영과 함께 웰메이드 상품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가장의 무게로 잊고 살던 추억 속 전성기를 떠올리고, 인생 제 2막에 들어선시니어 고객에게 빛나는 전성기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웰메이드는 중장년 세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공감하며, 다양한 형태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신규 브랜드 뮤즈로 발탁, 그와 함께 ‘칠두잇’이라는 테마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올 겨울 대세는 ‘숏다운패딩’과 ‘플리스’...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MZ세대 공략
2
위버스, 美 인터스코프 게펜 A&M 소속 아티스트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커뮤니티 오픈
3
성능은 올리고 가격 낮춘 게이밍 모니터 ‘비트엠 SMACO 27XC165 커브드 게이밍’
4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 누적 회원 100만 명 돌파
5
포블게이트, 리플(XRP) 보유 시 스파크(Spark) 에어드랍 공식 지원
6
본격 연말 카운트다운 준비하는 호텔가의 키워드는 ‘H.U.G’
7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론칭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8
AMD '라데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그래픽카드 출시
9
이엠텍 SAPPHIRE 라데온 RX 6800, RX 6800 XT 공식 출시
10
엔비디아-ARM, 슈퍼컴퓨팅 성능 26배 향상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