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리더스코스메틱, 태국 왓슨스‘HWB Awards 2019 BEST SELLING FACE MASK’부문 4년 연속 1위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11  11:41: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 대표이사 김진구)이 태국 왓슨스에서 선정한 'Health Wellness Beauty Awards 2019 (이하 HWB Awards)’에서 Best Selling Sheet Mask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에 입점한 전체 브랜드 중 가장 많이 판매된 마스크팩 브랜드로 선정, 올해 HWB Awards Best Selling Sheet Mask 부문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는 태국 왓슨스 런칭 이후 최초의 기록이며 타사 마스크 팩 제품 대비 압도적인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다.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는 매년 HWB Awards를 통해 각 분야별로 지난 한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제품 및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뷰티 시장의 특징을 심도 있게 파악, 태국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판매 전략을 펼치는 중이다.

또한 ‘리더스 브랜드 투어’ 등 태국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3월 진행 예정인 ‘리더스 브랜드 투어’는 왓슨스, EVE&BOY, 탑 슈퍼마켓 등 현지 대형 유통채널들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리더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12명을 추첨, 국내로 초대해 공장견학 및 마스크 팩 만들기 체험, 리더스 피부과 스킨케어 등을 지원해준다. 또한 한국의 명소들을 방문하는 등 관광까지 즐길 수 있어 태국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올해를 비롯한 4년 간 HWB Awards에서 가장 사랑받은 마스크팩으로 선정되어 큰 영광”이라며 “태국이 동남아 뷰티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른 만큼 올해에는 동남아시아 전용 기초 및 색조 화장품을 태국에서 먼저 런칭하는 등 보다 적극적으로 태국 뷰티 시장을 공략,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국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뿐 아니라 중국,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32개국에 진출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마닉 스위치로 기계식 키보드의 대중화 이끌 ‘마이크로닉스 MANIC X30 마닉축 기계식 키보드(청축)’
2
미리 보는 2019 추석 여행 트렌드
3
여름 바다를 닮은 게이밍 그래픽카드 'SAPPHIRE 라데온 RX 590 NITRO+ Special Edition'
4
무더위 속 잃어버린 활력과 입맛 되찾아주는 ‘파워-업’ 제품 인기
5
아이피타임, 5dBi 안테나가 채택된 보급형 유무선 공유기 ipTIME N102E 출시
6
쉽고 편리하게 즐기는 '분말 스틱음료' 대세
7
‘늦어도 괜찮아’... 늦캉스로 호캉스 인기는 계속된다
8
시그니아, 보청기 보조금 활용한 ‘스타일레토’ 구매 방법 소개
9
공차코리아, 리유저블 콜드컵 신규 MD 출시
10
고사양PC도 문제 없는 시원한 케이스를 원한다면 '리안리 PC-O11 AIR'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