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원할머니 보쌈∙족발, HMR 시장 접수... 즉석탕 판매량 270만개 돌파 밝혀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03  15:09:1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원앤원㈜은 지난 2016년 출시한 ‘원할머니 즉석탕&HMR’이 올해 2월 기준 누적 판매량 270만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원할머니 즉석탕&HMR은 ‘명품육개장’, ‘명품갈비탕’, ‘명품설렁탕’ 등 국과 탕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시리즈로 2016년 하반기 출시 이후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270만개 판매를 돌파하면서 즉석탕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는 매 3초마다 1개씩 판매된 수치다.

특히 대표 제품인 ‘명품육개장’은 직접 푹 고아낸 진한 소고기 육수와 신선하고 푸짐한 채소를 전면에 내세워 단일 품목으로 전체 판매량 중 40%를 차지,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하면서전체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혼밥족 등 1인가구 소비 증가로 간편식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듯, 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되어 주요 온라인채널(홈쇼핑운영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높은 판매비중을 나타냈으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마케팅 담당자는 “원할머니 즉석탕& HMR은 다양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가정식의 맛과 품질을 완벽하게 구현해낸 제품이다”면서, “앞으로도 가정대체식(HMR, Home Meal Replacement)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는 입맛을 지속적으로 분석해 맛은 물론 품질, 가성비까지 고루 갖춘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할머니 즉석탕& HMR은 지난해 소셜커머스 티몬 전체 상품 중 1% 브랜드로 선정된바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듀얼파워로 365일 걱정 뚝! 24포트 기가비트 유선 공유기 ‘ipTIME T24000NS
2
H&M, 한국 디자이너 로크와 콜라보레이션 서울 이벤트 진행
3
코렐,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4
월드비전, 자립준비청년 위한 ‘낭만청년단’ 1기 모집
5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임직원 참여 친환경 활동 ‘청계아띠’ 2년 연속 참여
6
MSI, 게이밍과 창작을 위한 최신 고성능 노트북 4종 출시
7
일본 최대 규모 농업 산업 전시회 ‘J AGRI 규슈’ 참관객 등록 개시
8
다크플래쉬, 쾌적한 냉각성능을 가진 C7 시리즈 쿨링팬 신제품 4종 출시
9
제임슨,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팝업 공간 ‘제임슨 마당’… ‘제임슨 바’ 콘셉트 제대로 통했다
10
크록스,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트레저’ 발탁… 트레저 x 크록스 캠페인 전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