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라이프
모스버거, 미식가 겨냥한 ‘우마미 와규버거’ 출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1  10:19:5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모스버거(대표 고재홍)가 미식가 입맛을 겨냥한 ‘우마미 와규버거(단품 7,200원/세트 8,900원)’를 5월 말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호주산 와규 패티에 짭조름한 베이컨과 매콤한 치폴레소스 등을 곁들여 맛의 균형을 잡았으며, 철판에 구워 쫀득한식감을 살린‘구운 슈레드 치즈’를 얹어 다섯 가지 미각(단맛, 신맛, 짠맛, 쓴맛, 감칠맛)을 한번에 느낄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구운 슈레드 치즈’는 일반 패스트푸드점에서 볼 수 없는 조리법으로 육즙 가득한 패티와 매콤한 소스에 수제 풍미를 높여 우마미 와규버거의 풍성한 맛을 완성했다.

이밖에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월 11일부터 17일까지 모스버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우마미 와규버거 단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모스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우마미(UMAMI)는 ‘감칠맛’, ‘맛이 좋은 느낌’을 뜻하는 단어로 일반 패스트푸드점에서는 맛볼 수 없는 구운 슈레드 치즈와 호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고품질 와규 패티를 조합해 만든 역대급 메뉴”라며 “다섯 가지 미각을 사로 잡는 최상의 맛과 품질을 꼭 한번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72년 도쿄에서 시작한 모스버거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After order)’ 방식을 토대로 수제의 맛과 진심이 담긴 서비스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써 아시아지역에 1,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디월트, 갤럭시용 액세서리 대거 선봬... 뛰어난 내구성 강조
2
무더위 극복 위한 활력 충전… 제약업계, 여름 건강 시장 공략 나서
3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여름 맞아 ‘더 비치 라운지’ 오픈
4
에이블리, ‘헬시플레저’ 트렌드 겨냥 ‘릴레이 디저트 팝업스토어’ 진행
5
알체라, ‘솔루션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온디바이스 AI 서비스 개발 지원
6
누구나 바라던 찐 가성비 어항 케이스 '앱코 U20M 큐빅 미니'
7
생활공작소, 최근 출시한 퍼퓸 핸드워시로 ‘글로우픽 베스트 신제품’ 선정
8
한올바이오파마, 최고사업개발책임자 겸 법무책임자 슬라빈스키 박사 영입... “글로벌 사업 드라이브”
9
줌, 업무 효율 높이는 노코드 워크플로우 빌더 ‘워크플로우 자동화(Workflow Automation)’ 베타 출시
10
"베스트셀러 원서로 읽어볼까"… 올여름 문학 원서 15.1% 판매 증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