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디지털
마켓컬리,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29  09:40: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 팝업스토어 온라인 채널 단독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켓컬리는 네슬레 킷캣 쇼콜라토리 온라인 팝업스토어 론칭을 통해 그동안 해외직구나 오프라인 백화점 식품관에서 플래그십으로만 구매 가능했던 제품들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최상급 재료로 만든 ‘수블림’ 시리즈 4종, 일본 지역 특산물로 만든 ‘플레이버 디스커버리’ 시리즈 5종 등 총 19종이다.

또한,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오는 2월 2일까지 약 1주일간 온라인 구매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8P 이상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1,000명에게는 수블림 시리즈 중 랜덤 1개가 더 증정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킷캣 에코백을 선물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300명에게는 킷캣 디스커버리 패턴 파우치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일본에서도 긴자와 유명 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의미를 담은 초콜릿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켓컬리는 70여 가지의 꼼꼼한 자체 기준을 통해 엄선된 식자재, 해외 식료품, 신선식품 등을 판매하는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이다. 밤 11시까지 주문 시 아침 7시 이전에 배송을 완료하는 ‘샛별배송’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식품 전용 냉장·냉동 창고를 구축해 주문부터 배송까지 풀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신선하게 식재료를 배달하고 있다. 지난 2015년 5월 21일 서비스 론칭 이후 2년 6개월 만에 가입자 45만 명, 월 매출 80억을 달성한 서비스로 성장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MSI 노트북×몬스터 헌터 20주년 기념 콜라보 게이밍 노트북 출시
2
디오리진, 오리지널 IP ‘헬그라운드’ 웹툰화 돌입.. ‘모범택시’ 까를로스 작가와 협업
3
멋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미니타워 '잘만 P30 Air BTF'
4
한국엡손, 홈시네마용 프로젝터 패키지 기획전 진행…”최대 19% 할인”
5
종근당건강, ‘닥터케어 당코치 제로’ 반값 할인 프로모션 실시
6
’최적화된 공기 흐름’... 마이크로닉스, 겜디아스 탈로스 E3 메쉬 케이스 출시
7
LF 보리보리, 가정의 달 맞이 통 큰 혜택.. 쑥쑥데이 프로모션 실시
8
터틀비치,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버스트 II 에어(BURST II Air) 2종 국내 출시
9
잘만, 어항케이스의 정석 'P30'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
10
SAP 코리아, AI 기반 공급망 혁신 세미나 개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