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물 대신 알로에 베라 사용하는 프리미엄 남성 그루밍 브랜드 ‘브리켈’, 한국 론칭
홍진욱 기자  |  honga@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9.14  08:40:1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미국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브리켈(Brickell)의 한국 총판인 팀앤디스(대표 홍성진)가 9월 국내 최대 남성 그루밍 포털 ‘앤디스’(www.Andys.co.kr)에 브리켈을 국내 최초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브리켈은 남성 그루밍 시장 성장에 따른 고객들의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니즈에 초점이 맞추어진 브랜드다. 미국 현지 론칭 1년만에 놀라운 성분구성과 고객리뷰로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브리켈은 DMAE, 식이유황(MSM) 등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최신 유효 성분들을 다량 함유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현지에서 평가 받고 있다.

흔히 뱀독이라 불리는 스네이크 펩타이드가 5% 배합된 제품과 멀티 펩타이드가 16.8% 함유된 제품 등은 그 수치만으로도 바르는 보톡스라 표현할 만하다.

또한 브리켈은 양질의 성분구성과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높게 평가되는 제품의 고객 후기 외에는 더 이상 아무것도 설명할 것이 없다는 슬로건을 표방하고 있다.

따라서 제품의 장점들을 일일이 나열하는 다른 대부분의 화장품과는 달리 오직 2~3줄 남짓한 간결한 제품별 사용법 소개만을 담고 있다.

브리켈을 론칭한 팀앤디스 홍성진 대표는 “남성 고객들의 화장품에 대한 프리미엄 니즈는 이미 예상을 훌쩍 뛰어넘고 있다”며 “브리켈은 단 한방울의 물도 사용되지 않고 알로에 베라가 물 대신 70% 가량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남성 고객들의 니즈에 충실히 부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리켈은 남성 그루밍 포털 앤디스 외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한 다수의 롯데백화점 매장과 큐리오씨티 레노마 등에 입점되어 있다.

홍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HNIX, 차세대 3D 콘텐츠 인재 육성한다… 성남성일정보高와 산학협력 MOU 체결
2
볼수록 눈이 즐거운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비트엠 Newsync X27F200 DCI-P3 게이밍 화이트’
3
㈜에스라이즈, 견고함에 휴대성까지 챙긴 'ASUS 터프 게이밍 A14' 네이버 신상 위크 단독 런칭!
4
조텍 탁탁몰, RTX 4060 그래픽카드 시리즈 가격 인하 진행
5
LF 하프클럽, 정기 프로모션 ‘하프세일절’ 개최... “패션·뷰티부터 가전, 식품까지 총망라”
6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최대 31% 할인
7
트렌드마이크로, 전세계 보안 취약점 공개 1위 보안 기업으로 기여
8
CMF by Nothing, CMF 워치 프로 2 및 CMF 버즈 프로 2 신제품 출시
9
BTF 보드에 최적화된 어항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ML-420 View BTF'
10
니콘이미징코리아, Z6III 발매 기념 Z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