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생활공작소, CJ CGV MOINTS와 함께 한 취향대로 클래스 성료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6.17  15:46: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지난 15일(토) ‘생공적 취향’ 캠페인의 일환으로 CJ CGV의 커뮤니티 서비스 모인츠(MOINTS)와 함께 취향대로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CGV연남에서 진행된 이번 취향대로 클래스는 생공클럽으로 선발된 10명의 서포터즈와 공식 SNS를 통해 선정된 10명의 고객 등 총 20명이 참여하였다.

   
 

생활공작소는 ‘생공적 취향’ 캠페인에 알맞게 취향의 확장과 다양성을 고려하여, 취향 기반의 대화형 커뮤니티인 모인츠와 함께 영화를 매개로 한 클래스를 기획했다. 이번 클래스는 지난 3월 16일에 이은 두 번째 협업 클래스로, 디즈니-픽사의 대표작 <인사이드아웃2>를 감상하고 영화 속 여러 감정들과 취향을 테마로 대화를 나누었다. 클래스 참여자들은 호텔 스위트 룸 같은 편안한 환경의 스위트 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모인츠 프로그램의 몰입감 있는 대화를 통해 영화를 보다 깊게 감상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생활공작소는 취향대로 클래스가 끝난 후 참여자 전원에게 자사 베스트셀러인 핸드워시와 손소독제, 프리미엄 물티슈 등이 담긴 선물을 증정하며 의미를 더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지난 3월 클래스에 이어 이번 클래스 역시 신청자가 100명 이상 몰리는 등 높은 관심을 보인 만큼, 참여자들 역시 만족도가 높았다”며, “앞으로도 ‘생공적 취향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취향 확장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지속적으로 ‘생공적 취향’ 캠페인의 일환으로 ‘취향대로 클래스’를 기획, 운영하며 브랜드 홍보를 강화해왔다. 생활공작소의 심플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다양한 개성이 담긴 소비자의 일상과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 취향을 돋보이게 한다는 점이 이번 캠페인의 핵심이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무더위 극복 위한 활력 충전… 제약업계, 여름 건강 시장 공략 나서
2
에이블리, ‘헬시플레저’ 트렌드 겨냥 ‘릴레이 디저트 팝업스토어’ 진행
3
디월트, 갤럭시용 액세서리 대거 선봬... 뛰어난 내구성 강조
4
누구나 바라던 찐 가성비 어항 케이스 '앱코 U20M 큐빅 미니'
5
알체라, ‘솔루션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온디바이스 AI 서비스 개발 지원
6
생활공작소, 최근 출시한 퍼퓸 핸드워시로 ‘글로우픽 베스트 신제품’ 선정
7
한올바이오파마, 최고사업개발책임자 겸 법무책임자 슬라빈스키 박사 영입... “글로벌 사업 드라이브”
8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여름 맞아 ‘더 비치 라운지’ 오픈
9
줌, 업무 효율 높이는 노코드 워크플로우 빌더 ‘워크플로우 자동화(Workflow Automation)’ 베타 출시
10
큐소닉, 오늘의집 7월 ‘삼성 브랜드 위크’ 최대 17% 할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