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열혈강호,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 완판 성공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6.14  17:00:3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주식회사 열혈강호(대표 전명진)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화요와 함께 출시한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열혈강호 30주년을 기념해 1만 병 한정 수량으로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데일리샷을 통해 판매한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은 화요와 열혈강호, 두 브랜드의 성공적인 콜라보로 인정받으며 출시 이후 빠르게 품절되었다.

   
 

열혈강호는 1994년 첫 연재를 시작해 단행본 85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국내 최장수 인기 연재 만화로 네이버웹툰 매일플러스를 통해 웹툰화한 ‘열혈강호 리마스터’를 연재 중에 있다.

주식회사 열혈강호는 열혈강호의 IP 사업을 총괄하는 법인으로 연재 30년을 맞아 열혈강호를 무협 콘텐츠에서 메가 IP로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5월 20일 정식 판매를 시작한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은 하루만에 화요 25 한비광 에디션이 먼저 완판되었고, 화요 41천마신군 에디션 역시 이틀 뒤 완판되었다.

픽업 기간을 초과하여 발생한 소량의 취소 물량 역시 6월 12일 오픈과 동시에 마감되어 공식적인 판매가 완료 되었다. 30주년을 맞아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이기에 기존 에디션에 대한 추가적인 생산은 없을 예정이다.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의 성공적인 완판과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열혈강호와 화요는 <화요 열혈강호 담화린 에디션>을 제작, 5천병 소량 한정 생산하기로 결정했다.

<화요 열혈강호 담화린 에디션>은 열혈강호 주인공 ‘한비광’의 연인인 ‘담화린’의 캐릭터가 새겨진 화요 25로, 앞서 출시된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 화요 25 한비광 디자인과 매치되어 소장가치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주식회사 열혈강호 전명진 대표는 “30주년을 맞아 제작된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이 많은 사랑을 받아 완판되어 기쁘다”라며,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의 성공을 발판삼아 앞으로도 열혈강호의 IP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화요 열혈강호 담화린 에디션>은 7-8월 중 출시를 예상하고 있으며, 데일리샷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인기 PC케이스 시리즈 지정 할인 행사 실시
2
'MSI 클로 인증샷 이벤트' 일렉트로마트·코스트코 13개 지점서 진행
3
무더위 극복 위한 활력 충전… 제약업계, 여름 건강 시장 공략 나서
4
풀무원다논, 열대과일 담아 달콤 상큼하게 즐기는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 출시
5
에이블리, ‘헬시플레저’ 트렌드 겨냥 ‘릴레이 디저트 팝업스토어’ 진행
6
지클릭커, 무선으로 더욱 편리해진 '오피스프로 인체공학 펜타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출시
7
누구나 바라던 찐 가성비 어항 케이스 '앱코 U20M 큐빅 미니'
8
한올바이오파마, 최고사업개발책임자 겸 법무책임자 슬라빈스키 박사 영입... “글로벌 사업 드라이브”
9
생활공작소, 최근 출시한 퍼퓸 핸드워시로 ‘글로우픽 베스트 신제품’ 선정
10
샥즈, ‘오픈핏 에어 X 잔망루피’ 한정판 에디션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