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디지털
삼성스토어, 유치원생 이색 현장 학습 장소로 변신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6.08  14:58:4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삼성스토어가 지역 인근 유치원생들의 이색 현장 학습 장소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삼성스토어는 지역 상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유치원 현장 학습 프로그램'중 하나인 '매장 견학'을 운영 중이다.

삼성스토어는 지난 3월 전국 7개 매장 강서, 덕양, 오산, 대전, 서전주, 동대구, 동래에서 매장 견학 프로그램의 시범 운영을 실시했다. 약 270여 명의 유치원생들이 참여해 호응을 얻은 견학 프로그램은 4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 월 8회씩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 삼성스토어 강서점에서 유치원생들이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을 체험하고 있다.

매장 견학에 참여한 유치원생은 제품 및 매장 체험과 함께 에너지 절약 교육, 안전한 가전제품 사용 교육, 디지털 사생대회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학습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디지털 사생대회는 아이들이 갤럭시탭으로 그린 그림을 티셔츠에 인쇄해서 직접 입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우리 가족, 행복, 즐거운 기억을 주제로 한 600여 점의 참여 작품은 온라인 미술 전시회로 공개되며, 6월 30일까지 삼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삼성스토어 강서점에서 유치원생들이 갤럭시 탭을 활용해 디지털 사생대회에 참여하고 있다.

전시 기간 중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2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치원 매장 견학 프로그램에 참여한 선생님은 "매장의 매니저분들이 전문적으로 강의를 진행해 유익했고, 아이들을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했다"라며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그램 덕분에 즐겁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삼성전자판매 고객 마케팅 팀장 김명훈 상무는 "어린이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높은 호응을 얻어 기쁘다"라며, "삼성스토어는 앞으로도 지역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 삼성스토어 강서점에서 유치원생들이 갤럭시 탭을 활용해 디지털 사생대회에 참여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HNIX, 차세대 3D 콘텐츠 인재 육성한다… 성남성일정보高와 산학협력 MOU 체결
2
볼수록 눈이 즐거운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비트엠 Newsync X27F200 DCI-P3 게이밍 화이트’
3
㈜에스라이즈, 견고함에 휴대성까지 챙긴 'ASUS 터프 게이밍 A14' 네이버 신상 위크 단독 런칭!
4
조텍 탁탁몰, RTX 4060 그래픽카드 시리즈 가격 인하 진행
5
LF 하프클럽, 정기 프로모션 ‘하프세일절’ 개최... “패션·뷰티부터 가전, 식품까지 총망라”
6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최대 31% 할인
7
KFC, 딥(Deep)한 치즈의 풍미 담은 '치즈 징거 통다리' 한정 기간 출시
8
트렌드마이크로, 전세계 보안 취약점 공개 1위 보안 기업으로 기여
9
차은우-권은비, ‘워터밤 서울 2024’에서 상쾌함 대폭발하는 퍼포먼스로 주목
10
CMF by Nothing, CMF 워치 프로 2 및 CMF 버즈 프로 2 신제품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