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라이프
어노브, 신규 브랜드 굿즈 ‘하트 브러쉬 키링·미러 키링’ 출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5.28  09:15:4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MZ 세대의 ‘백꾸’ 유행에발맞춰 새로운 브랜드 굿즈로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을 선보인다.

   
 

‘○꾸’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활동을 일컫는 말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폰 꾸미기), ‘백꾸’(가방 꾸미기) 등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하는 놀이 문화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어노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 2종은 ‘백꾸’ 유행에 동참한다. 신규 굿즈 2종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은 하트 쉐입과 리본 참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키링 형태로 단독 사용 또는 함께 사용으로 가방 등 패션 잡화 또는 의류에 부착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하트 브러쉬 키링’은 브랜드 컬러인 딥네이비와 로즈 베이지로 우아함을 자아내는 디자인에 안 쪽으로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브러쉬와 거울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헤어 케어가 가능하도록 실용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하트 미러 키링’은 하트 형태의 오픈형 거울 형태의 오브제와 메탈 소재의 부자재 결합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노브의 신규 굿즈 2종은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자사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 및 기획 세트 구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어노브 관계자는 “MZ 세대 고객층 겨냥을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실용성 그리고 디자인까지 모두 잡은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브랜드 굿즈를 통해 헤어 케어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어노브만의 브랜드 감성도 온전히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베스트셀러 원서로 읽어볼까"… 올여름 문학 원서 15.1% 판매 증가
2
무더위 극복 위한 활력 충전… 제약업계, 여름 건강 시장 공략 나서
3
에이블리, ‘헬시플레저’ 트렌드 겨냥 ‘릴레이 디저트 팝업스토어’ 진행
4
알체라, ‘솔루션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온디바이스 AI 서비스 개발 지원
5
생활공작소, 최근 출시한 퍼퓸 핸드워시로 ‘글로우픽 베스트 신제품’ 선정
6
줌, 업무 효율 높이는 노코드 워크플로우 빌더 ‘워크플로우 자동화(Workflow Automation)’ 베타 출시
7
다크플래쉬 어항케이스 DS900, 2024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PC케이스 부분 선정
8
크로스오버존, 인기 모니터 5종 대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7월 특가전 실시
9
서린씨앤아이, 하이트 Y70 인피니트 디스플레이 업그레이드 킷 예약 판매 진행
10
성장하는 BTF 메인보드 시장의 리더 'ASUS ROG MAXIMUS Z790 HERO BTF 인텍앤컴퍼니'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