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모로칸오일, 지구의 날 맞아 1년간 지속되는 ‘공병 수거 캠페인’ 진행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4.22  10:10:3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지구 온난화 방지를 위한 재활용 패키지 사용, 태양열을 이용한 공장 가동 등 ESG 경영을 실천하는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지구의 날을 맞아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25년 3월 31일까지 약 1년간에 걸쳐 공병 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구와 환경의 공존을 위해 브랜드와 고객이 협력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 함께 실천에 옮기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캠페인 참여를 위해서는 모로칸오일 제품의 공병을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깨끗하게 세척한 후 모로칸오일이 입점 되어 있는 백화점 매장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공병 수량에 따라 현장에서 모바일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스탬프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3,000~5,000점, 모로칸오일의 친환경 쇼핑백, 핸드크림 3ml 2개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샘플 및 증정, 테스트용 용기나 타 브랜드의 공병은 수거 품목에서 제외되며, 스탬프 적립은 모로칸오일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 후 1인당 최대 10개까지 적립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특정한 날에만 진행되는 단발성 이벤트만으로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기 어렵다고 판단해 캠페인 기간을 1년으로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기업이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환경 보호 활동을 지속해 나가면서 고객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확대해 나갈 수 있는 여러가지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와, 이 노트북 어디꺼에요' 스타필드 점령한 'MSI 용용이 노트북'
2
헨켈 친환경 주방세제 ‘프릴’(Pril), 29일까지 롯데마트서 프릴 전 제품 2개 구매 시 반값 할인
3
크로스오버, 두 눈을 사로잡을 듀얼뷰 3:2 화면비 3840x2560 모니터 전격 판매실시
4
크로스오버존, 24인치 IPS 75Hz 모니터 7만3천원 특가 판매
5
전통적 디자인에 최신 기술을 입혔다 ‘캔스톤 R60BT ARC’ 2채널 블루투스 북쉘프 스피커
6
최대 35% 메가할인! MSI 노트북, 15일 저녁 8시 G-LIVE 방송 진행
7
지식 창업 페스티벌 ‘라클리티’ 5월 19일 개최, 지식 창업가들의 이야기 온라인 동시 생중계
8
라엘, ‘미리 준비하는 여름’ 프로모션 진행…주요 제품 최대 60% 할인
9
힐크릭, 후원 선수 김효주 프로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10
삼성전자, '모두를 위한 AI'… AI 라이프 솔루션 공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