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생활공작소, ‘생공적 취향’ 캠페인! 모루 인형 클래스 성료 밝혀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2.21  15:02:0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지난 17일(토)에 ‘생공적 취향’ 캠페인의 일환으로 발리 공예 브랜드 라탄앤티크(RATTAN N TEAK)와 모루 인형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헬로먼데이 성수일로점(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서 진행된 이번 취향 클래스는 생공클럽으로 선발된 10명의 서포터즈와 공식 SNS를 통해 선정된 총 10명의 고객이 참여,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취향 클래스가 운영되는 ‘생공적 취향’ 캠페인은 지난 해 진행한 ‘생공적 쉼’의 확장 개념으로 볼 수 있다. 단순 쉼을 넘어 취향과 일상을 연결하여 자사 브랜드 홍보를 극대화하고자 기획됐다. 개인의 취향이 곧 개성이 되는 Z세대의 특성을 반영한 것이다. 생활공작소의 심플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다양한 개성이 담긴 소비자의 일상과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 취향을 돋보이게 한다는 점이 이번 캠페인의 핵심이다.

   
 

생활공작소는 더 젊은 층으로의 타깃 확장과 취향의 다양성을 고려하여 ‘모루 인형 클래스’를 첫 클래스로 기획했다. 모루 인형 클래스는 모루실, 모루 철사라고도 불리는 털실이 감겨진 철사를 이용하여 인형으로 만드는 원데이 클래스다. 내부에 중심을 잡고 있는 얇은 철사가 전용 도구나 손을 이용해 쉽게 모양을 잡을 수 있어 만드는 과정부터 완성까지 즐겁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루 인형 클래스는 완성된 모루 인형에 고리를 부착하여 가방, 문고리, 테이블 등에 자유롭게 전시하거나 걸어둘 수 있는 키링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생활공작소는 클래스가 끝난 후 참여자 전원에게 자사 베스트셀러인 핸드워시와 손소독제, 신제품이 담긴 꾸러미를 증정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모루 인형 클래스의 모집이 오픈하자 마자 100여명의 신청자 몰리면서 관심과 인기를 실감했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다양한 취향을 연계한 클래스를 통해 ‘생공적 취향’ 캠페인을 적극 홍보하고 고객 경험도 함께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같은 날 Z세대 서포터즈 ’생공클럽’ 발대식을 함께 진행했으며 취향을 찾아가는 소비자를 위해 영화, 숙박, 인테리어 등 보다 넓은 취향의 확장을 위해 온, 오프라인 클래스와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듀얼파워로 365일 걱정 뚝! 24포트 기가비트 유선 공유기 ‘ipTIME T24000NS
2
미쉐린 가이드, 베트남 다낭으로 영역 확장
3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EARTH BASED’ 캠페인 영상 온에어
4
H&M, 한국 디자이너 로크와 콜라보레이션 서울 이벤트 진행
5
엔비디아, 구글 클라우드와 협력 강화로 AI 개발 엔진 가속
6
코렐,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7
월드비전, 자립준비청년 위한 ‘낭만청년단’ 1기 모집
8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임직원 참여 친환경 활동 ‘청계아띠’ 2년 연속 참여
9
MSI, 게이밍과 창작을 위한 최신 고성능 노트북 4종 출시
10
DJI, FPV 초보 사용자에게 프로급 기술 제공할 Avata 2, Goggles 3, RC Motion 3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