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모이몰른, 워크맨2 장성규와 함께 한 일일 매장 직원 체험 영상 공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9.23  13:59:2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워크맨2 장성규가 도쿄의 모이몰른 매장에서 일일 직원 체험을 한다고 전했다.

SLL에서 제작하는 워크맨2은 39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웹예능이다. 방송예능인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고 리뷰하는 콘텐츠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 워크맨2 해외 매장 직원 편

22일, 오늘 공개되는 영상은 시즌1, 2를 통틀어 첫 해외 매장 직원 체험으로, 말이 통하지 않는 일본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매 체험기를 담아 큰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번 영상은 모이몰른과 협업으로 탄생했다. 모이몰른은 국내 168개점, 중국 125개점, 일본 18개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장성규가 라라포트 도쿄 베이점의 모이몰른 매장에 찾아가 현지 분위기를 체험한다.

이번 영상을 위해 장성규는 모이몰른의 2023F/W시즌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두 형제를 키우는 아빠답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응가 모양의 카라 디자인을 아이디어로 내놨으며, 모이몰른은 이 디자인을 채택해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영상 속에서 장성규는 직접 디자인한 ‘운치(일본어로 응가) 블루머상하’ 샘플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외에도 여러 가지 시즌 상품 판매를 성공해 맹활약을 펼쳤다. 실제로 블루머상하는 모이몰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국내를 비롯한 일본, 중국에서 일부 제품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 영상에서는 일본 매장의 매니저와 장성규의 케미를 엿볼 수 있으며, 엄마와 손잡고 방문한 아이들이 응가 모양의 스카프를 보고 난 뒤 재미난 반응도 웃음 포인트다.

모이몰른은 이번 ‘워크맨2’ 방영을 기념해 22일부터 3일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2023F/W 신상품을 20%할인 판매하며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장성규가 디자인한 운치 스카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23F/W 신상품 구입 시 멤버십 포인트를 20% 적립해 준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클래시스,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최우수 종목 ‘AA’로 상향
2
퍼실, 굿윌스토어와 색다른 CSR 펼쳐... 세탁한 옷 1천점 기증
3
마운티아, 한겨울 체온 유지에 좋은 패딩 아이템 출시
4
갤럭시코리아, RTX 40시리즈 증정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5
한싹-모니터랩, 홈네트워크 보안 사업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6
더함, 65형 UHD 144Hz 게이밍기어 TV 출시
7
화이트와 홀로그램의 만남 'MAXSUN지포스 RTX 4060 터미네이터 W D6 8GB 디앤디컴'
8
대상웰라이프㈜, 어린이 구강 항균 건강기능식품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
9
아카마이, 세그멘테이션 현황 보고서 발표 … “아태지역 기업 62%, 랜섬웨어 공격 대응에 가장 중요한 것은 네트워크 세그멘테이션”
10
필립스 전기면도기, ‘블랙프라이데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