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라이프
피죤, 대용량 섬유유연제 인기에 ‘옐로미모사’ 향 출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3.02  09:38: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피죤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량 라인업에 ‘옐로미모사’ 향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고물가 상황이 계속되면서 대용량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해 보관해두고 쓰는 ‘벌크업 쇼핑’이 대세로 자리 잡은 가운데 피죤의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랑 제품 또한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용량 대비 가성비가 높은 피죤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량 제품은 ‘핑크로즈’와 ‘블루비앙카’ 2종에서 이번 ‘옐로미모사’ 출시로 피죤의 시그니처 향 3종 라인업이 완성됐다.

따뜻한 아침 햇살을 담은 듯 포근한 미모사 향과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루는 ‘옐로미모사’ 향은 ‘핑크로즈’ 향과 함께 피죤 레귤러 섬유유연제 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향인 만큼 이번 추가 출시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죤 레귤러 섬유유연제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사이클로 덱스트린 성분으로 냄새 분자를 가두어 실내 건조 시 꿉꿉한 냄새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피죤의 노하우를 담아 제철에 피어난 꽃을 정성껏 모아 만든 플라워 에센스로 더 오래가고 풍부한 향기를 맡아볼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기존 피죤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량 ‘핑크로즈’, ‘블루비앙카’ 2종 구성에서 고객 호응도가 높은 ‘옐로미모사’ 향을 추가해 대용량 제품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했다”라며 “피죤은 앞으로도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대용량 제품을 비롯해 소비자에게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인 대표적인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다. 섬유유연제 ‘피죤’을 비롯한 섬유탈취제와 세탁세제 ‘액츠’, 중성세제 ‘울터치’ 등 다양한 페브릭케어 제품군과 주방세제 ‘퓨어’, 세정·살균제 ‘무균무때’ 등 실용적인 생활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이게 진짜 서비스다' 고객 만족 위해 3D 프린터까지 '서린씨앤아이'
2
배상면주가, 출시 20주년 맞아 ‘오매락40’ 리뉴얼 출시
3
원더월, 한승우 단독 공연 ‘스페셜 라이브 원’ 개최…7일 티켓 오픈
4
블리자드, 디아블로 IV 출시 기념해 버거킹과 협업하여 신제품 버거 선보여
5
라엘, 6월 ‘미니 올영픽’ 선정…페미닌 케어 최대 36% 할인
6
전자랜드,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축제 ‘세일랜드’ 진행
7
원더월, SF9 유태양 팬미팅 ‘LOVE – HOPE IN THE DARK’ 개최…1일부터 티켓 판매
8
엔비디아 메트로폴리스, 전자 제조업체들의 산업 자동화 실현
9
영양은 더하고 칼로리는 줄이고!...건강한 여름 책임질 업&다운 가전 눈길
10
생활공작소, 세계 환경의 날 기념 네이버 그린 쇼핑위크 참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