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모비두, 성공하는 라이브커머스 ‘소스(Sauce)’로 통한다! 아임닭 등 성공사례 잇따라
뉴스탭 취재팀  |  news@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12.05  10:00: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모비두(대표 이윤희)가 올인원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소스(Sauce)’로 잇따라 고객사 성공사례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전했다.

모비두의 소스는 자사몰 라이브솔루션부터 방송기획 제작,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솔루션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패키지형 서비스로, 이커머스 기업을 대상으로 직접 개발할 필요 없이 자사몰에 간편하게 탑재하는 라이브커머스 SaaS 솔루션 '소스플렉스',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서비스 '소스애드'와 라이브 방송기획 제작 서비스 '소스메이커스' 등 고객사의 성공을 돕는 라이브커머스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임닭(대표 김승환)은 지난 달 ‘소스플렉스’로 동종 업계 최초 자사몰에 ‘아임닭 라이브’를 론칭했다. 첫 방송에 라이브 방송 제작과 마케팅까지 모두 소스의 올인원 서비스인 ‘소스메이커스’와 ‘소스애드’를 통해 진행했다. 지난 11월 24일 진행된 첫 방송에서는 순시청자만 12만명 이상이 몰리면서,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쳤다.

2차 방송은 12월 5일 저녁 7시로, 신제품 ‘크리스피 닭가슴살' 첫 출시 기념 90분 특별 라이브로 진행된다.

신제품 크리스피 닭가슴살은 튀기지 않아도 바삭한 식감을 특징으로 오리지널, 스파이시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순살치킨 대비 절반 수준으로 낮은 120 칼로리 제품으로 식단 관리 중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닭가슴살 1팩당 940원대, 최대 64% 할인으로 초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방송은 아임닭 공식몰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아임닭 마케팅&영업본부 류성훈 본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D2C(Direct to customer)자사몰을 통해 유통 채널 판매수수료 절감까지 고객 혜택으로 제공하여, 자사몰 팬덤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뉴스탭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센트룸, 풍성한 혜택 담은 ‘추석 선물대첩’ 진행
2
스톤아일랜드, 고스트 피스 가을 겨울 컬렉션 공개
3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와 함께하는 아이스버킷 댓글 챌린지 실시
4
넛지헬스케어㈜ ‘팀워크’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쉼터 개소를 위한 걷기’ 챌린지 성료
5
유니씨앤씨, 가을맞이 최고 혜택! 29CM x 삼성전자 쇼케이스+ 갤럭시북 기획전 진행
6
필립스, ‘SkinIQ 8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아시아 지역 최초 국내 출시
7
발기부전 개선하려면 '걷는 방법'에 신경 써야
8
크래프톤, 메타버스 합작회사 사명 ‘오버데어’ 발표
9
유비소프트, 오픈 월드 모터 스포츠 게임 ‘더 크루 모터페스트’ 출시
10
팀코믹스, PHYPS HOME에 정원을 담은 서울가드닝클럽과 협업 기념 가드닝 형태의 팝업 행사 진행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