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라이프
발란스, ‘BALANX 맞춤형 스킨토너’ 출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11.15  08:30:0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뷰티테크 스타트업 릴리커버(대표 안선희)의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발란스(BALANX)가 ‘BALANX 맞춤형 스킨토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란스는 다양한 인종, 나이, 성별의 피부 실측 데이터와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고객의 피부를 진단해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고객 피부에 맞는 초개인화된 레시피를 추천하고, 이를 스마트 팩토리 ‘에니마’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맞춤형 화장품이 제조되는 방식이다. 특히 에니마는 무인 스마트 팩토리로, 청결하고 정확한 제조가 가능해 고객에게 더욱 신선한 화장품을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BALANX 맞춤형 스킨토너’는 제주 전역에서 자란 편백나무를 훼손하지 않고 가지치기 과정에서 얻은 원물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제품이다. 정제수 기준, 편백수가 약 99% 이상 함유되어 있어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스킨토너는 편백수를 기본 베이스로 리포좀 공법을 적용하여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깊이 침투되도록 돕는다. 여기에 피부 진단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성분을 더해 단 하나의 맞춤형 스킨토너 형태로 만들어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2주간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란스 사이트와 앱에서 사전 구매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된 가격과 함께 특별 세트 구성을 선보이고 샘플 키트도 증정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발란스는 맞춤형 로션, 에센스와 함께 폼클렌징 라인이 구성되어 있다. 개인 피부 상태, 생활 환경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사가 보유한 수만 가지 화장품 제조 레시피 중 개인에 맞는 성분, 취향을 고려해 단 하나의 커스텀 화장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발란스는 지난 9월 일본에서 열린 ‘국제 화장품 무역 페어(COSME OSAKA) 2022’에 참가해 일본 고객들에게 K-뷰티의 명성을 이어가며 큰 호응을 얻었다. 내년 1월에 열리는 ‘국제 화장품 무역 페어(COSME TOKYO) 2023’에도 참가하며 일본 시장을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카시오, 비대칭적 디자인의 MR-G 시계 출시
2
노스페이스, 아웃도어와 고프코어를 넘나드는 ‘봄철 기능성 재킷’ 신제품 출시
3
부산, 제주, 대구 ‘찍고’…전국 각지 ‘봄꽃 인생샷 맛집’ 여행지는?
4
머스트잇, 명품 시계 거래 플랫폼 '하이시간'과 손잡고 하이엔드 강화
5
고물가 시대에 어울리는 가성비 그래픽카드는?
6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홍보대사 전소미, '슈퍼 컬렉션' 영상 속 하이킥 화제
7
2K,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리더 패스 다섯 번째 팩 ‘위대한 건설자’ 공개
8
소니코리아, 516g의 가벼운 G Master 풀프레임 표준 단렌즈 ‘FE 50mm F1.4 GM’ 국내 출시
9
큐소닉, 삼성 스마트 M7 S43BM701 화이트 런칭기념 카카오 라이브 진행
10
2K, WWE 2K23 글로벌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