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라이프
일화, 설탕 쏙 뺀 ‘천연사이다 제로’ 250ml 출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6.15  07:41:3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사이다 제로’ 250ml를 새롭게 출시,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리지널 천연사이다에서 설탕을 제거한 제로 슈거 음료다. 톡 쏘는 청량감과 단맛을 내기 위해 칼로리가 없는 에리스리톨과 함께 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의 대체 감미료를 사용했다. 에리스리톨은 설탕의 60~80%의 당도를 나타내면서 섭취 시 대부분 체외로 배출되고 충치 발생 우려가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제품은 제로 칼로리(0kcal)로 체중관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여름철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250ml의 소용량으로 생산돼 등산, 캠핑, 여행 등 야외활동 시 가볍게 들고 다니며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는 천연사이다의 기존 아이덴티티는 유지하고, 제로 칼로리인 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블랙라벨을 추가해 오리지널 제품과 차별성을 두었다.

이번 신제품은 일화공식몰을 비롯해 쿠팡, 지마켓, 오프라인 대리점, 기업형슈퍼마켓(SSM) 등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일화 한현우 기획팀장은 “최근 당분과 칼로리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자사의 대표 탄산음료들도 제로 칼로리 라인을 추가하고 있다”라며, “특히, 천연사이다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음료로서 꾸준히 제로 칼로리 버전에 대한 고객 니즈가 있었으며, 이를 반영해 천연사이다 제로를 출시하게 돼 여름 성수기 많은 고객이 찾아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화는 칼로리는 물론 설탕, 색소 등을 배제한 다양한 음료 제품으로 제로 칼로리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해 온라인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를 론칭했으며, 최근 ‘부르르 제로 스파클링’,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 등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노스텔라, 방치형 RPG '매직 마스터 키우기' 출시
2
원더월, 첫 뮤직 페스티벌 ‘하우스 오브 원더’ 개막 …자이언티·뉴 호프 클럽 등 화려한 무대 선봬
3
일리커피,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와 프리미엄 제휴
4
SP게임, 모바일 MMORPG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예약 시작
5
라이언로켓 X 티그컴퍼니, AI 접목한 새로운 K컬처 선봬... 중국서 한류 위상 높일 것
6
수박 보관용기부터 전자레인지 용기까지... '여름 별미 요리템'
7
론론 X 곤니치와봉쥬르, 협업 컬렉션 ‘Bounjour Ronron’ 선보여
8
성능과 안정성, 가격까지 만족스러운 '마이크론 Crucial P3 Plus 아스크텍'
9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자연 속 여유 만끽하는 ‘코오롱 포레스트’ 프로모션 진행
10
디앤디, 앨더레이크 대표 메인보드 애즈락 B660M PRO RS 와이파이6E 킷 증정 포토 사용기 이벤트 진행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