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라이프
일화,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 250ml 캔 출시...구입 시 부르르 캐릭터컵 증정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5.27  11:49: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온라인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brrr) 제로콜라 카페인프리(free)’를 250ml 캔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9일 처음 선보인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는 다양한 용량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350ml 페트에서 250ml 캔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제품은 최근 유행하는 ‘소식좌(소식하는 사람들)’ 트렌드에 맞춰 혼자서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소용량 사이즈로, 피크닉, 휴가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 시원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다.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는 국내 음료시장 최초로 카페인 성분을 넣지 않은 무카페인, 무설탕 콜라다. 향미증진제로 쓰이는 카페인을 제거했음에도 일반 콜라의 맛과 강력한 탄산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 함량을 낮추고 콜라의 단맛은 유지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그동안 출시되었던 부르르 콜라(빨강), 사이다(파랑)의 원색패키지와 달리 이번 패키지는 콜라의 상징적인 색상인 짙은 블랙과 금색 라벨로 포인트를 주었다. 이번 디자인을 통해 국내유일 무카페인 콜라 제품으로서의 특별함을 더욱 강조하였다.

일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화의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에서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 250ml 캔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부르르 캐릭터가 그려진 컵과 일화차시 키위그린티 6페트를 증정한다.

일화 한현우 기획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이라 그동안 마음껏 즐기기 어려웠던 야외활동과 함께 탄산음료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250ml 캔은 휴대용으로도 적당하고 한번에 마시기에도 부담없는 용량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화는 설탕과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은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를 선보이며, 제로 칼로리 시장을 공략 중이다. 지난 9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 프리 350ml 페트를 선공개해 35만뷰 이상의 기록을 달성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노스텔라, 방치형 RPG '매직 마스터 키우기' 출시
2
MMORPG ‘카오스 포털’ 홍보영상 첫 공개 및 티저 사이트 선공개
3
수박 보관용기부터 전자레인지 용기까지... '여름 별미 요리템'
4
터틀비치, 오디오 기능 탑재한 리액트-알(REACT-R) 컨트롤러 첫 출시
5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2 미니&나노 정식 출시
6
AX3000급 속도내는 10만원대 와이파이6 공유기 ‘ipTIME AX3004BCM’
7
밤을 지새웠던 추억의 PC 게임들, 모바일로 돌아온다
8
안드로이드TV 가고 이제 ‘구글TV’ 시대 온다… 이스트라 국내 최초 구글TV 출시
9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자연 속 여유 만끽하는 ‘코오롱 포레스트’ 프로모션 진행
10
하나아이엔티, LG ips 패널 단 49형 UHD TV 출시 기념 30퍼센트 할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