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보아 테크놀로지, 창사 20주년 글로벌 캠페인 ‘…Hear That?’ 론칭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5.19  16:54: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핏 솔루션 기업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이상 보아)’가 창사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Hear That?(들리나요?)’을 론칭하고 자사의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소비자들에 직접 소개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박차를 가한다. B2B 비즈니스 기반의 핏 솔루션 기업으로서는 세계 최초의 B2C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이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보아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세계적인 로드 사이클리스트, 트레일러너, 스노보더, 알피니스트가 초미세조정 퍼포먼스 핏 솔루션인 ‘보아 핏 시스템’을 통해 각자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모습을 담았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올해 10월까지 방영되며, 연관된 소비자 마케팅도 해당 기간 동안 지역별로 펼쳐질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보아 다이얼을 감는 소리와 함께 ‘Hear That?(들리나요?)’라는 멘트가 시청자에게 전달되며, 곧 바로 극한으로 치닫거나 경쟁을 하는 선수들의 용기 있는 모습이 이어진다. 이는 사용자가 ‘보아 핏 시스템’을 사용할 때 최상 그리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음을 알려준다.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풋조이, 버튼(Burton), 살로몬(Salomon), 라 스포르티바(La Sportiva) 등 주요 보아 스포츠화를 신고 경쟁을 펼치는 보아 트레일 팀(BOA Trail Team), 남녀 로드 사이클링 팀(보라 한스그로헤(BORA-hansgrohe UCI World Team), 캐년/SRAM(CANYON/SRAM UCI World Team)), MTB 레이싱팀(Scott/SRAM) 등 세계 제일의 선수들의 모습이 영상에 생생하게 담겼다. 해당 영상은 보아의 글로벌 웹사이트 ‘BOAFIT.com’과 보아 유튜브 채널(https://youtu.be/yfNgr2U9o8U)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소비자 마케팅은 한국에서도 진행된다. 한국의 보아 사용자들을 지원하는 ‘보아핏시스템’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boafitsystem2022)’를 오픈했으며, 이 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한국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다양한 보아 정보를 만날 수 있으며, 보아의 앰버서더인 ‘보아 파이오니어(BOA Pioneer)’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체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보아는 20년 전 다이얼 기반 핏 솔루션 시장을 처음 개척했으며, 현재 세계 유일의 퍼포먼스 핏 솔루션의 고도화와 대중화를 함께 이룬 기업이다. 사용자의 퍼포먼스 경험을 최대로 늘리고, 보아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동종 업계 최초의 생체역학 연구소인 ‘퍼포먼스 핏 랩(Performance Fit Lab)’을 설립하여 신규 핏 솔루션 개발 활동과 연구실적을 발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전년대비 2배로 늘려 진행하고 있다.

보아 마케팅 부사장 데릭 켈러(Derek Keller)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보아의 퍼포먼스를 영상으로 표현하여 관심을 유발시키고, 동시에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선수들의 영상과 다이얼 사운드를 통해 보아가 제공하는 완벽한 핏과 스포츠 퍼포먼스 향상을 약속하고, 전세계 소비자의 피드백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진행하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캠페인의 종료시점에는 글로벌 소비자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이 정보는 보아의 인스타그램(@boafitsystem)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올 가을에 공지된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정션메드, ‘구급키트 케어봄’ 텀블벅 크라우드펀딩 진행중
2
삼성전자, '2022 고아웃 캠프' 참가... '더 프리스타일' 브랜드 체험존으로 주목 받아
3
비어케이 칭따오, 캠프닉에 유용한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 출시
4
월드비전, ‘가정폭력피해아동가정 자립지원사업’ 성과연구 및 정책 포럼 개최
5
공진원, 2022 한국소비자 베스트 브랜드대상 1위 수상
6
야놀자, ‘제주여행도 야놀자해’ 기획전 진행
7
육우자조금, 여름 휴가철 맞아 ‘육우캠핑, 이번엔 여기어때?’ 이벤트 진행
8
팔방미인 외장SSD 'KLEVV R1 Portable SSD' 국내 정식 출시
9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현대백화점, 헬스케어 콘텐츠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10
래쉬가드, 패밀리룩부터 물놀이 용품까지.. “올여름엔 떠나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