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GLOBAL컴퓨팅
셔터스톡, 최고 마케팅 책임자 및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 선임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4.27  10:26: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셔터스톡은 오늘 제이슨 맥클리랜드(Jason McClelland)가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로 회사의 리더십 팀과 집행 위원회에 합류하고, 크리스토퍼 '스킵' 윌슨(Christopher 'Skip' Wilson)이 회사의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으로 입사한다고 발표했다.

   
▲ Jason McClelland

제이슨(Jason)은 CMO로서 SaaS 분야의 리더인 Adobe와 Salesforce에서의 리더십 역할과 급성장하는 스타트업 Algolia, Domino Data Lab, Heroku에서 CMO로 일했던 경험을 포함해 20년간 쌓아온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Adobe에서 제이슨(Jason)은 Adobe의 혁신에 도움을 준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먼저 마케팅 클라우드 비즈니스 구축과 CMO를 위한 업계 최초의 엔드투엔드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두 번째로 Adobe의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SaaS 전환을 구축했다.

스킵(Skip)은 Peloton에서 셔터스톡으로 이직했다. 그는 Peloton에서 상업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부서를 이끌었다.

   
▲ Christopher ‘Skip’ Wilson

셔터스톡은 제이슨(Jason)과 스킵(Skip)을 영입해 소프트웨어, 콘텐츠, 맞춤형 크리에이티브 기능을 확장하기 위한 투자를 계속함으로써 업계에서 셔터스톡이 기업을 위한 엔드투엔드 크리에이티브 흐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셔터스톡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제이슨 맥클리랜드(Jason McClelland)는 "이 시점에 셔터스톡에 합류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셔터스톡은 기업을 위한 엔드투엔드 크리에이티브 및 브랜드 프로세스를 고유한 방식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지난 한 해 동안 인사와 인수에 상당한 투자를 했습니다. 셔터스톡은 이미 수백만 달러의 거래를 성사시켰으며,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많은 브랜드에 대한 기록을 보유한 대행사가 되었습니다. 저의 일은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스토리를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 스킵 윌슨(Skip Wilson)은 셔터스톡 브랜드의 전략적 포지셔닝 및 성장을 감독하여 셔터스톡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책임지게 된다 그는 강력한 고투마켓(go-to-market) 캠페인과 사고 리더십을 통해 회사의 고유한 가치 제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함으로써 수익 성장을 이끌고 최고의 인재를 셔터스톡으로 유치할 것이다.

셔터스톡의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 스킵 윌슨(Skip Wilson)은 "기본적으로 브랜드 구축에서 중요한 것은 소통과 이해입니다. 이는 모든 성공적인 브랜드 팀들이 내면화하는 두 가지 특성입니다. 셔터스톡의 이용자와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기회는 저를 흥분시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저는 브랜드 개발을 팀 스포츠로 생각합니다. 근성, 건전한 전략, 최고의 인재, 그리고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른 방식으로 일하는 개방성을 요구하는 팀 스포츠입니다. 우리를 이루는 것이 무엇인지 전 세계의 창작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셔터스톡의 CEO 스탠 파블로브스키(Stan Pavlovsky)는 "이 두 사람의 임명을 통해 셔터스톡은 마케팅 노력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제이슨(Jason)과 스킵(Skip)은 커리어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주도 및 확장하며, 성장 전략을 개발 및 구현하며, 하이퍼스케일에 필요한 실행을 주도하는 능력을 입증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제이슨(Jason)과 스킵(Skip)은 강력한 고성과 팀을 구축하고, 영향력 있는 전략을 수립하고, 단기적인 성과를 넘어 장기적으로 성공 중심의 목표를 이끄는 데 있어 열정적인 사람들입니다. 이들이 셔터스톡 가족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셔터스톡이 다음 단계로 나아갈 때 이들의 기여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블루죤, 기가바이트 G5 KF5-H3KR, AI 게이밍 노트북 출시
2
세련된 오브제로 주목받는 스마트TV '라익미 스마트 N55 오프화이트 제로베젤 THE AI 구글 TV'
3
코멕스, 봄 피크닉에 딱 어울리는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10종 세트 현대홈쇼핑서 특가 판매
4
SUPER 사고 메모리 받고! ‘ZOTAC RTX 40 SUPER 시리즈’ 블로그 후기 이벤트 진행
5
하얏트, 토끼 캐릭터 ‘베니’와 국내 첫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6
이케아 코리아, 비즈니스 공간 위한 카페 가구 할인 행사 진행
7
코지마, 롯데홈쇼핑서 ‘전신 마사지 패키지’ 첫 생방송 진행
8
ipTIME, 5포트 및 8포트 스위칭 허브 6종 출시
9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설레는 봄엔 퀴즈 풀어봄’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실시
10
다크플래쉬, 기본에 충실한 4포트 USB 3.0 허브 DHUB20 시리즈 2종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