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모바일
가민, 강력한 색감의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시리즈 출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3.18  14:25:0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가민(www.garmin.co.kr)이 스테디셀러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라인업의 차세대 시리즈 ‘인스팅트 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인스팅트 2’ 시리즈

강인한 아웃도어 스마트워치인 인스팅트 2시리즈는 45mm의 ‘인스팅트 2’와 40mm의 ‘인스팅트 2S’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됐으며, 고도, 동결/해동 테스트, 충격 저항 등 미국 군사 표준 규격(MIL-STD-810)을 충족하고100ATM(100M) 방수 등급을 갖췄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높은 가독성을 자랑하는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한 파워 글라스를 탑재하고 있다.

기존 모델보다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는 이번 시리즈는 스마트 모드에서 최장 4주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인스팅트 2에 채용된 태양광 충전 파워 글래스 워치 페이스는 이전 모델 보다 30% 더 뛰어난 태양광 변환 효율을 자랑해 솔라 패널이 탑재된 워치를 스마트 모드로 운영할 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키, 수영, 러닝, 자전거, 등산, 조정, 근력 훈련 등 30가지 이상의 액티비티 앱을 탑재하고 있다. 이외에도 보다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위해 최대 산소 섭취량(VO2 Max), 신체 연령, 훈련 상태/부하/효과, 회복 시간,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 및 데일리 워크아웃 등 다양한 고급 훈련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24/7 자세한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심박수, 혈중산소포화도, 스트레스 지수, 분당 호흡수 등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나아가 수면 점수 측정 등의 고급 수면 모니터링, 유저의 현재 에너지 보유량을 측정하는 바디 배터리 모니터링 등 고급 헬스 데이터도 다양하게 제공해줘 스스로 건강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안전을 위한 기능도 다양하게 지원한다. 스마트폰이 연동돼 있는 상황에서 유저의 사고가 감지되면 스마트워치에서 자동으로 유저의 위치를 미리 설정해 둔 비상 연락망에 전달한다. 또한, 유저는 운동 중 친구나 가족에게 문자를 보내어 현재 어떤 운동을 하고 있는지 공유할 수 있다.

이밖에도 무료 앱, 위젯, 워치페이스, 데이터 필드를 가민 커넥트 IQ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는 등 더욱 다양한 개인 맞춤형 옵션을 즐길 수 있다. 수분 섭취, 커넥트 리더 보드 및 월경 주기 추적 기능과 같은 건강 및 웰니스 기능 또한 추가로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스탠다드’, ‘솔라’, ‘서프’, ‘택티컬’, ‘카모’ 등 5가지 에디션으로 구성돼있으며, 각 에디션별로 특화된 기능이 탑재돼 있다. 택티컬 에디션에는 전술 기능, 스텔스 모드, 점프마스터 모드, 듀얼 포맷 GPS, 킬 스위치 모드 등의 혁신적인 밀리터리 기능이 탑재돼 있으며, 서프 에디션은 서핑 액티비티 지원, 서프 스팟과 조수 정보 제공 등 서퍼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 인스팅트 2

18가지 모델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일렉트릭 라임(Electric Lime), 포피(Poppy), 네오-트로픽(Neo-Tropic) 등과 같이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폭 넓은 선택권을 제공하며 강렬한 색감 덕분에 패션워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 인스팅트 2S

가민의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세일즈 담당 부사장인 댄 바텔(Dan Bartel)은 “인스팅트 2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는 강렬한 컬러에 가민의 혁신적인 아웃도어 기능을 다양하게 담아낸 제품이다.”라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결합된 이번 신제품은 아웃도어 스마트워치에서 더 나아가 패션워치로도 손색없는 데일리 아웃도어 스마트워치로 주목 받을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인스팅트 2 시리즈는 가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주일간 단독으로 판매되며, 이 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에디션 별로 상이하며 449,000원 ~ 599,000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비어케이 칭따오, 캠프닉에 유용한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 출시
2
월드비전, ‘가정폭력피해아동가정 자립지원사업’ 성과연구 및 정책 포럼 개최
3
육우자조금, 여름 휴가철 맞아 ‘육우캠핑, 이번엔 여기어때?’ 이벤트 진행
4
야놀자, ‘제주여행도 야놀자해’ 기획전 진행
5
래쉬가드, 패밀리룩부터 물놀이 용품까지.. “올여름엔 떠나자”
6
진화하는 ‘가상인간’, 일상 속에 스며든다
7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현대백화점, 헬스케어 콘텐츠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8
필립스, 32인치 4K UHD HDMI 2.1 게이밍 모니터 출시
9
크리에이터를 위한 가심비 노트북 ‘MSI 크리에이터 M16 A12UC’
10
라이젠의 강력함을 미니PC에 담아내다 ‘MSI 미니 DP20ZA 5300G Wi-Fi6’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