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피죤, 고객과 소통 채널 확대로 프리미엄 제품 이미지 강화
뉴스탭 취재팀  |  news@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1.20  09:01:2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30여년 간 대한민국 대표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깨끗한 생활문화 창조해 기여해온 피죤은 올 연말까지 국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피죤은 ‘액츠 프리미엄’과 ‘피죤 프리미엄’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빨래엔 피죤 30인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주요 커뮤니티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블로그와 SNS로 공유한 후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피죤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중 우수 후기자는 피죤 프리미엄 3종 제품(피죤, 액츠, 무균무때)을 추가로 증정한다.

피죤 관계자는 “지난 1978년, 피죤은 국내에 섬유유연제를 첫 출시할 당시부터 체험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무려 7년동안 1톤 트럭 수천 대 분량으로 제품 샘플링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빨래엔 피죤”이라는 메시지로 대표 생활용품 기업으로서 소비자 마음에 확실히 자리 잡게 됐다”며, “앞으로도 주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피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소통 채널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죤은 대표 제품인 '피죤', '액츠', '무균무때'가 '2014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에서 1위로 선정되었으며,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도 '피죤'과 '무균무때'가 섬유유연제 및 세정제 부문 1위를, '2014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에서 환경 보전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뉴스탭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이게 진짜 서비스다' 고객 만족 위해 3D 프린터까지 '서린씨앤아이'
2
배상면주가, 출시 20주년 맞아 ‘오매락40’ 리뉴얼 출시
3
원더월, 한승우 단독 공연 ‘스페셜 라이브 원’ 개최…7일 티켓 오픈
4
블리자드, 디아블로 IV 출시 기념해 버거킹과 협업하여 신제품 버거 선보여
5
영양은 더하고 칼로리는 줄이고!...건강한 여름 책임질 업&다운 가전 눈길
6
생활공작소, 세계 환경의 날 기념 네이버 그린 쇼핑위크 참가
7
에스라이즈, ‘HP VICTUS 16’ 쿠팡 사전 예약 판매 진행
8
블루죤, 필립스 휴 티몬 파워딜 할인 행사 진행
9
인텍앤컴퍼니, ASUS GeForce RTX 4060 Ti 그래픽카드 출시 기념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10
이엠텍, 6월 티몬 단독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용도의 PC 기획전 운영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