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기획
파워도 아름다워질 권리가 있다 '마이크로닉스 화이트 파워'깔끔한 외형으로 파워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는 마이크로닉스 화이트 파워
홍진욱 기자  |  honga@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1.28  11:28: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PC 파워서플라이가 굳이 멋있을 필요가 있을까요? 어차피 안에 들어가면 보이지도 않을 텐데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PC 부품의 디자인에 크게 관심을 갖지 않았다. 소위 말하는 가성비가 워낙 중요시 되는 품목이다 보니 굳이 외형까지 신경 쓸 필요는 없다고 인식이 지배적이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새 성능이나 가격 못지 않게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PC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었다. PC를 단순히 업무나 게임 등의 용도로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식하면서 '기왕이면 다홍치마'라는 생각을 갖게 된 것이다.

   
 

이에 따라 전통적인 검정색 대신 화사한 색상과 차별화된 디자인, 은은한 RGB LED 조명이 들어간 제품이 점점 시장의 주류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화이트 색상이 적용된 제품은 어느 장소에나 어울리는 깔끔한 느낌으로 남녀노소 많은 인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파워서플라이 또한 마찬가지다. PC 부품 중에서도 가장 '바뀌지 않을 것 같은 제품'으로 꼽히지만, 디자인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게 점점 모습을 달리하고 있다.

   
 

특히 순백의 옷을 입은 화이트 모델은 역시나 동일한 색상의 부품과 소위 깔맞춤을 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조금씩 판매량이 느는 추세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마이크로닉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화이트 파워를 출시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마이크로닉스의 화이트 파워 제품군은 단순히 커버만 하얀색으로 도색한 것이 아니라 쿨링 팬과 케이블까지 모두 같은 색상으로 통일해 튜닝의 효과를 배가시켰다는 점에서 '화이트 마니아'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여기에 높은 효율과 안정성, 마이크로닉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더해져 고사양의 튜닝PC를 구축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최적의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고사양의 화이트 게이밍PC를 구축해보자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GOLD 풀모듈러 화이트'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GOLD 풀모듈러' 모델은 현재 국내 파워서플라이 시장을 대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1050W와 850W 제품은 고사양의 게이밍PC를 구축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출력과 효율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쿨링에 있어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다.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GOLD 풀모듈러 화이트'는 이러한 제품이 순백의 옷을 입혀 마치 새하얀 눈처럼 깨끗한 느낌을 전해주는 제품이다. 풀 모듈러 방식을 적용해 원하는 케이블만 손쉽게 꽂아 사용할 수 있고, 모든 케이블을 하얀색으로 맞췄기에 화이트 케이스를 사용하는 유저들 사이에서 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80플러스 골드 인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실제 효율은 80 PLUS 230V EU 플래티넘에 준할 정도로 높아 최고 사양의 게이밍PC 구축에 적합하다는 평이다.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개발한 하이브리드-E 플랫폼을 비롯해 12V 출력을 위한 GPU-VR 기술로 최신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구동할 수 있다.

   
 

파워서플라이가 꺼진 후에도 대기전력으로 쿨링 팬을 작동해 잔열을 제거하는 마이크로닉스만의 애프터 쿨링 기술로 수명을 늘려줄 뿐만 아니라 내외부 고전압에 대비하는 SURGE 4K와 ESD 15K, 각종 보호회로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순백의 아름다움으로 매력 높인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화이트'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시리즈는 마이크로닉스를 국내 최고의 파워서플라이 브랜드로 만들어준 제품이기도 하다. 워낙 안정적인데다 낮은 불량률을 자랑하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최고의 가성비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시리즈도 화이트 색상으로 치장했다. 비록 위의 상위 모델처럼 풀 모듈러 방식은 아니지만, 역시나 케이블부터 쿨링 팬까지 모두 화이트로 도색해 깔끔한 이미지를 전해준다.

   
 

80 PLUS 230V EU 스탠다드 인증을 받아 한층 신뢰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여기에 105도 캐퍼시터를 탑재해 안정성을 높였고, 애프터 쿨링 기술이 더해진 쿨링 팬으로 발열과 소음을 모두 잡아 환경적인 면에서도 합격점을 줄만하다.

   
 

24핀 주전원을 제외한 모든 케이블은 고급스러운 플랫 타입으로 조립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깔끔한 선 정리도 가능하다. 또한 5가지에 달하는 보호회로를 넣어 어떠한 위험에서도 PC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강력한 쿨링 자랑하는 'ASTRO GD GOLD 80플러스 골드 풀모듈러 FDB 화이트'

마이크로닉스 하면 흔히 클래식 파워를 생각하지만, 이밖에도 게이밍PC를 위한 다양한 선택지가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ASTRO GD GOLD 풀모듈러 FDB 화이트 (650/750W)' 모델은 높은 효율과 강력한 쿨링 성능으로 게이머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델명에서도 알 수 있듯 80플러스 골드 등급을 획득한 고효율의 화이트 파워서플라이로 기존에 출시된 'ASTRO GD GOLD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무엇보다 FDB(유체동압베어링) 냉각팬으로 강력한 쿨링 성능은 물론 낮은 소음까지 자랑해 한층 쾌적한 환경에서 고사양의 PC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100-240V 프리볼트 구조로 다양한 환경에서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주요 케이블에 16 AWG 등급을 적용해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여기에 잔열을 제거해 부품 수명을 최대한 확보해주는 애프터 쿨링 기술을 비롯해 과전압과 단락 등 다양한 환경에서 기기를 보호하는 회로를 탑재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PC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관련기사]

홍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2.5 패치, 23일 정식 적용
2
"운동도 깨끗하게 합시다!"... 가을 운동복•운동용품 올바르게 세탁하는 방법
3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계단식 관리가 필수!...피부 속부터 겉까지 탄력과 수분 관리 돕는 제품 눈길
4
슬림한 케이스도 문제없다 ‘갤럭시 갤라즈 GALAX 지포스 GTX 1630 D6 4GB LP’
5
혼밥족의 필수가 된 ‘밥친구’... "이런 친구는 어떠세요?"
6
모바일로 돌아온 정통 무협 RPG ’천상비M’, 오늘부터 CBT 진행
7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2 시리즈 컴팩트 모델 5종 출시
8
터틀비치(Turtle Beach), 부분 방수 가능한 활용도 높은 게이밍 무선 이어버드 스카우트 에어(Scout Air) 첫 출시
9
세계 최초 디지털 시계의 부활... '해밀턴 PSR' 출시
10
㈜에스라이즈 x 1300K, ‘로지텍 집 꾸미기 추천 아이템’ 프로모션 진행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