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상하목장, 저온살균 우유 출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뉴스탭 취재팀  |  news@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0.01  16:51: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매일유업의 친환경 우유 브랜드 상하목장이 ‘63℃ 저온살균 우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하목장 ‘63℃ 저온살균 우유’는 63℃에서 30분간 천천히 살균한 우유로, 열에 의한 단백질 변성을 줄여 생유에 보다 가까운 맛을 선사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상하목장 ‘63℃ 저온살균 우유(930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명의 ‘63℃’를 의미하는 630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주요 할인점, SSM(기업형슈퍼마켓) 등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63℃ 저온살균 우유’는 세균 수 8천개 미만/ml으로 깨끗하게 관리된 목장의 원유만을 사용하여, 세균 수 기준이 3만개 미만/ml인 1A등급 원유보다 3배 이상 더 깨끗하다. 또한 상하목장의 최첨단 원유 필터링 기술인 마이크로 필터레이션 공법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필터레이션 공법은 국내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설비로 유해세균을 99.9%까지 걸러내는 상하목장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다.

이렇듯 까다롭고 정밀한 생산 과정을 바탕으로, ‘63℃ 저온살균 우유’는 작년 10월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며 올해 8월 기준(시장조사기관 닐슨, 가정배달 제외) 시장 점유율 19%를 기록, 저온살균 우유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다. 최근 정체기에 빠진 전체 우유 시장과는 정반대로, 저온살균 우유 시장은 2013년 8월 기준 1년 누적 매출 376억원에서 2014년에는 476억원 규모로 전년 동기 대비 26% 가량 성장하며 프리미엄 우유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담당자는 “최근 건강함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저온살균 우유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면서 ‘63℃ 저온살균 우유’ 역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국내 최초 마이크로 필터레이션 공법, 철저한 개별 목장 관리를 통한 깨끗한 원유 집유를 비롯해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다’는 상하목장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품질 관리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소비자들의 믿음에 보답하고, 저온살균 제품 라인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뉴스탭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ASUS, AMD Radeon 그래픽카드 대상 다채로운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2
베이커휴즈, 국내 최초 산업용 X-Ray CT 고객 솔루션 센터 개관
3
취향이 달라도 문제없어!... 함께 써서 행복 2배되는 가을 웨딩 혼수 아이템
4
네파, 아르테 구스코트 출시 기념 토스 퀴즈 이벤트 실시
5
풀무원, 제2회 중국 상하이 국제수입박람회 참가···中 시장 선점 나선다
6
퀀텀코리아, 여의도 전경련회관으로 사무실 확장 이전
7
FSP, 한국전자전서 산업용 파워 대거 발표
8
갤럭시코리아, 국내 독서문화 발전 공로 인정받아 ‘제 6회 독서경영대상’ 수상
9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 10만개 판매 돌파 기념 사은 프로모션 실시
10
세계가 인정했다! 시스코, 일하기 좋은 기업 1위 선정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