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라이프
여름 완구시장 공략... 손오공, 슈팅완구 브랜드 '다트존' 론칭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7.02  14:46:5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슈팅완구 브랜드 ‘다트존(DartZone)’과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스포츠·아웃도어 완구 사업강화 및 신규 고객잡기에 나섰다.

손오공은 여름철 특히 인기 있는 다트 블래스터로 업계 비수기로 꼽히는 여름 완구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한국에 처음으로 상륙한 슈팅완구 다트존은 미국과 유럽 등에서 이미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다트 블래스터로 유명한 유명 해외 유튜버 Coop772(구독자 149만)의 2020년 크리스마스 리스트와 LordDraconical(구독자 76만)의 2020년 출시한 최고 블래스터 제품 리스트에서 다트존이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외 다트 블래스터 관련 해외 블로그 Blaster Hub에서도 2020년 출시 제품 탑 리스트에 다트존 제품들이 언급되었다.

입소문을 통해 국내에서도 이미 다트존 팬층이 형성, 해외 구매대행이나 해외 직구 등으로 구입했던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손오공은 정식 수입을 결정하게 되었다. 손오공은 국내 다트 블래스터 팬들에게 인지도 높은 다트존 블래스터를 선정, 순차적으로 국내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슈팅완구 브랜드 다트존은 오는 7월 중순 정식 론칭 및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손오공 소싱 브랜드 담당자는 “슈팅완구에 있어 가장 중요한 높은 정확도와 사정거리 등 제품의 만족도는 물론 동종 타사 다트 블래스터와 비교해 낮은 가격에 국내에 공급할 예정으로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 모두 자신 있다”라며 “다트존이 차세대 NO.1 슈팅완구가 될 수 있도록 국내 시장 안착에 힘을 쏟겠다”라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2021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 ‘컬러테리어’ 및 ‘테일러드 수납’ 대세
2
한국허벌라이프, 국내생산 확대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건기식 시장 발전에 기여
3
허스텔러, 비건 고보습 크림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 출시
4
한성아이디, 집수리·보수·스몰 인테리어 통합 생활편의 플랫폼 ‘수리홈즈’ 론칭
5
USB 타입C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32인치 4k 모니터 ‘라익미 울트라 UL32UHD 보더리스’
6
육우자조금, 코로나19 백신호송 작전 군 부대 우리육우 시식 지원
7
가격 부담 없는 4k 모니터 ‘비트엠 Newsync B2860K IPS UHD ZERO HDR’
8
순백의 감성 CPU 쿨러 '앱코 NCORE L240 RGB 화이트'
9
안정성과 호환성, 서비스의 삼박자가 어우러진 'HP DDR4-3200 CL16 V6'
10
브이엠테크, 충전 중인 스마트폰 착신 데이터를 독자적 스마트워치로 수신하는 기술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