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테이스티나인, 인빌딩형 공유주방 ‘먼슬리키친’ 입점해 O2O 서비스 확대 본격화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6.21  13:01:4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기업 ㈜테이스티나인(대표 홍주열)이 21일 ㈜먼슬리키친 먼키 분당휴맥스점과 갤러리아 광교의 오프라인 매장을 새롭게 입점한다고 밝혔다.

   
 

먼키 분당휴맥스점은 10여석이 넘는 푸드코트와 온라인 배달주문 서비스가 결합된 인빌딩형 공유주방이다. 테이스티나인은 먼키 입점을 통해 휴맥스 그룹 사옥내 2000여 직원들의 구내식당 맛집이자 인근 지역주민들의 배달맛집으로 O2O외식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게 된다. 자사브랜드인 ‘탐나는 스낵’과 ‘신사동 덮밥’의 베스트 메뉴들과 샐러드, 음료 등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다양한 미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해당 메뉴들은 배달의민족, 쿠팡 잇츠(coupang eats), 먼키앱 등을 통해 배달 주문 가능하다.

또한 테이스티나인은 지난 18일,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청담 SSG 푸드마켓, 고메이 494 한남에 이은 추가 오프라인 매장 운영을 통해 프리미엄 라인업을 구축하고 매장 확대를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테이스티나인 박세열 전략기획본부장(CSO)은 “앞으로도 테이스티나인은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함께 옴니채널 차별성을 살린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며, “다각적인 소비자 접점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이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테이스티나인의 레디밀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이스티나인은 한 단계 진화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레디밀(Ready-meal)’의 확대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옴니채널(Omni-Channel) 서비스 강자로 지속적으로 성장해오고 있다. 올해 1분기 18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전년도 상반기 대비 3배가 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2021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 ‘컬러테리어’ 및 ‘테일러드 수납’ 대세
2
한국허벌라이프, 국내생산 확대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건기식 시장 발전에 기여
3
허스텔러, 비건 고보습 크림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 출시
4
한성아이디, 집수리·보수·스몰 인테리어 통합 생활편의 플랫폼 ‘수리홈즈’ 론칭
5
USB 타입C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32인치 4k 모니터 ‘라익미 울트라 UL32UHD 보더리스’
6
육우자조금, 코로나19 백신호송 작전 군 부대 우리육우 시식 지원
7
가격 부담 없는 4k 모니터 ‘비트엠 Newsync B2860K IPS UHD ZERO HDR’
8
순백의 감성 CPU 쿨러 '앱코 NCORE L240 RGB 화이트'
9
안정성과 호환성, 서비스의 삼박자가 어우러진 'HP DDR4-3200 CL16 V6'
10
브이엠테크, 충전 중인 스마트폰 착신 데이터를 독자적 스마트워치로 수신하는 기술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