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신상품뉴스디지털
삼성전자, 더 강력하고 깨끗해진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신제품 출시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6.10  22:03: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삼성전자가 세척에서 건조·살균까지 한국 식문화에 최적화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11일 출시한다.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작년 6월 첫 선을 보였으며, ‘4단 입체 물살’을 통한 강력하고 빈틈없는 세척과 전면 도어 패널을 교체할 수 있는 비스포크 디자인으로 호평 받아왔다.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360°제트샷’과 ‘열풍건조’ 기능을 더해 세척 성능뿐만 아니라, 건조와 살균까지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360°제트샷’은 뜨거운 물살을 집중적으로 쏘아주는 기능으로, 대형 식기가 많이 놓이는 하단 후면에 적용해 음식물이 눌어붙은 냄비, 프라이팬의 때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360°제트샷’, 식기에 눌어붙은 밥풀이나 양념을 닦기 쉽게 만들어 주는 ‘스팀 불림’, 사각지대 없이 꼼꼼하게 세척해 주는 ‘4단 입체 물살’ 기능을 통해 애벌 세척을 하지 않아도 깨끗하게 설거지를 해 주는 ‘3단계 클린세척’ 을 구현한다.

   
 

‘열풍건조’는 내부의 습한 공기를 흡입한 후 가열해 만든 뜨거운 바람으로 식기의 잔류 물방울까지 말끔하게 건조해 주는 기능이다.

이번 신제품은 ‘열풍건조’ 기능을 도입해 5단계 건조 시스템을 구현, 식기를 더욱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건조해줄 뿐만 아니라 위생 기능도 대폭 강화했다. 5단계 건조 시스템은 식기를 뜨겁게 해 물기 기화, 메탈 소재 특성을 활용해 선반의 남은 물기 제거, 뜨겁고 건조한 바람으로 식기 건조, 제품 내벽의 물기를 모아 하단으로 배출, 자동문열림 기능을 이용해 내부 공기를 밖으로 배출, 잔여 물기를 제거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특히 젖병을 포함한 플라스틱 식기의 경우, 기존 제품에 비해 건조 성능이 약 31% 향상됐다.

‘젖병살균’ 코스의 경우, 세제 없이도 젖병이나 유아 식기에 있는 대장균, 살모넬라균, 리스테리아균 등의 유해 세균과 로타, 노로, A형간염 등의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한다.

‘통살균’ 코스를 활용하면 세제 없이도 고온직수와 열풍으로 식기세척기 내부를 살균해 한층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식기세척기 손잡이에는 항균 소재를 적용해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각종 세균 증식을 억제한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신제품은 편의성도 한층 개선됐다. 설거지 양이 적을 때는 ‘상단 급속’ 코스를 사용하면 세척부터 건조까지 29분 만에 끝낼 수 있다. 또한, 제품 중단에 볼베어링 롤러를 적용해 식기로 인해 무거워진 바구니를 손쉽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크기의 와인잔을 놓을 수 있는 ‘접이식 와인잔 랙’도 추가했다.(DW60A8575 모델 한정)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라인업은 프리스탠딩·빌트인 겸용과 빌트인 전용 제품으로 구성되며, 총 4가지 소재, 14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설치 공간의 구조와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빌트인 전용 제품은 걸레받이 높이가 낮아지는 최근 주방 트렌드를 반영해 가구장에 딱 맞게 설치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 됐으며, 도어 패널은 필요 시 교체 가능하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의 출고가는 제품 타입과 색상에 따라 144만원에서 184만원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강력한 세척력과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춘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주목받아 왔다”며 “고온열풍으로 건조와 살균 성능을 향상시킨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마지막으로 지난 3월 전격 공개한 '비스포크 홈'의 20종 제품을 모두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신제품 출시를 맞아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고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식기세척기와 비스포크 인덕션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6월 11일부터 7월 8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2021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 ‘컬러테리어’ 및 ‘테일러드 수납’ 대세
2
한국허벌라이프, 국내생산 확대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건기식 시장 발전에 기여
3
허스텔러, 비건 고보습 크림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 출시
4
한성아이디, 집수리·보수·스몰 인테리어 통합 생활편의 플랫폼 ‘수리홈즈’ 론칭
5
USB 타입C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32인치 4k 모니터 ‘라익미 울트라 UL32UHD 보더리스’
6
육우자조금, 코로나19 백신호송 작전 군 부대 우리육우 시식 지원
7
가격 부담 없는 4k 모니터 ‘비트엠 Newsync B2860K IPS UHD ZERO HDR’
8
순백의 감성 CPU 쿨러 '앱코 NCORE L240 RGB 화이트'
9
안정성과 호환성, 서비스의 삼박자가 어우러진 'HP DDR4-3200 CL16 V6'
10
브이엠테크, 충전 중인 스마트폰 착신 데이터를 독자적 스마트워치로 수신하는 기술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