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탭
뉴스라이프
베이직하우스&, ‘미카이브’로 브랜드명 변경하고 MZ세대 대표 온라인 브랜드로 도약
이준문 기자  |  jun@newstap.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1.25  10:58:5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TBH글로벌(구 더베이직하우스)이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BASICHOUSE&)’이 ‘미카이브(MeKaiV)’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한국 온라인 패션 시장에서 차별화된 퀄리티로 승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규 네이밍인 ‘미카이브’는 ‘나의 라이프&스타일 아카이브’라는 뜻을 담았다. 모든 소비 트렌드에서 라이프스타일의 비중이 높아지는 현상을 반영함과 동시에, 자아 존중감이 높고 자신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표현하는 MZ 여성들을 타깃으로 한다.

미카이브는 오랜 기간 글로벌 비즈니스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소재 소싱력과 해외 생산 기지를 갖췄다. 수십명의 디자이너가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독점적인 디자인과 퀄리티로 ‘Exclusive Quality’를 앞세워 타 온라인 패션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강조할 계획이다.

이번 리뉴얼 론칭을 기념으로 강남구 삼성동에 쇼룸을 마련해 미카이브의 옷을 직접 입어보고, 경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자사몰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0%의 할인 쿠폰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스타일 지원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카이브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 론칭을 통해 소재 퀄리티는 높였으며, 실력파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시도를 통해 더욱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적극적인 비즈니스를 전개해 MZ세대들의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카이브’는 글로벌 마켓에서 17년간 전개해 온 브랜드로, 445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연간 1천여 스타일 이상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비대면 시대를 맞아 작년 9월, 국내에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론칭하며 MZ 여성들에게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는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이준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가장 많이 본 기사
1
K7 Computing, K7 Ultimate Security Infiniti Edition 출시
2
제이투엠, 소상공인 대상 마케팅 비용 지원사업 추진
3
게이밍 그래픽카드의 정석 '이엠텍 지포스 RTX 3060 STORM X Dual OC'
4
전 세계 160개국에 진출한 ‘포에버 알로에 베라 겔’ 국내 첫 선 NS홈쇼핑 라이브 런칭쇼 출시
5
퓨어스토리지, 새로운 퓨리티 소프트웨어 및 3세대 플래시어레이//C 출시하며 업계 리더십 강화 나선다
6
지원아이앤씨, 안드로이드 9.0 OS 품은 제로베젤 디자인 50형 UHD TV 1천 대 판매 기념 할인 판매
7
전문가를 위한 프로세서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PRO 3000WX 시리즈'
8
‘DK모바일: 영웅의 귀환’, CBT 일정 공개
9
유니씨앤씨,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JBL PULSE4 럭키투데이 이벤트 진행
10
그라비티,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사전예약 페이지 3일 전격 오픈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34길 10 영남빌딩 5층 504호  |  대표전화 : 070-7527-0410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자00408  |  등록년월일 : 2013년 4월 15일
발행인 : (주)이노엠앤엠 이준문  |  편집인 : 이준문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준문
Copyright © 2013 뉴스탭.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newstap.co.kr